박정아, 서인영, 팝핀현준 "2008 베이징 올림픽" 열기 동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달 30일 주얼리의 박정아, 서인영과 팝핀현준이 "2008 베이징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는 중국 천진위성방송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올림픽 영웅회’ 개막식에 참가했다.
'올림픽 영웅회'는 "2008 베이징올림픽을 앞두고 올림픽 경기 종목을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박정아, 서인영, 팝핀현준은 ‘올림픽 영웅회’에 참가한 첫 번째 한류 가수이다.
박정아, 서인영, 팝핀현준은 지난 7월 30일 천진 청소년 수련센터에서 열린 ‘올림픽 영웅회’개막식에서 박정아의 “YEAH” 서인영의 “너를 원해” 팝핀현준의 “DON`T STOP”을 열창해 공연장을 가득 매운 관중들을 열광케 했다.
또한 섹시 디바 서인영과 댄스킹 팝핀현준은 ‘올림픽 영웅회’의 양궁대회에 출전해 세계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한국의 양궁실력을 확실히 보여주며 참가한 7개 팀 중 1등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박정아, 서인영, 팝핀현준은 ‘올림픽 영웅회’에서 태권도, 높이뛰기, 권투, 펜싱 등 올림픽 경기 종목을 선보이며 "2008 베이징 올림픽" 열기에 동참할 예정이다.
중국 천진위성방송의 ‘올림픽 영웅회’PD는 “박정아, 서인영, 팝핀현준의 열정적인 무대에 많은 중국 사람들이 반한 것 같다.”고 전했으며, 스타제국 측은 “2008베이징올림픽이 이들의 중국 진출 교두보가 되길 바란다.”며 “현재 중국의 언론에서도 큰 반응을 보이고 있고 각종 방송 프로그램의 출연도 쇄도하고 있다. 곧 중문 음반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중국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올림픽 영웅회’ 개막식에 앞서 29일 북경 락가현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1988서울올림픽 주제가 ‘손에 손 잡고’의 중문 버전 녹음 현장에는 이들을 취재하려는 중국 수십개의 매체가 몰렸으며 중국공영채널 CCTV와 중국 최대 인터넷 포털 시나닷컴 등을 통해 대서특필 되었다.
한편, 박정아와 서인영은 새로운 멤버 2명과 함께 오는 9월 5집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며 댄스킹 팝핀현준은 리믹스 버전의 “DON`T STOP”으로 활발히 활동하며 오는 14일 교육용 댄스 DVD “ONE AND ONLY”를 출시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