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페이스에이의 루루 "이젠 연기자로 불러주세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섹시한 남자'로 인기를 끌었던 '스페이스 에이'의 루루가 2004년 가수활동을 접은뒤로 최근 연기자로서 변신에 성공했다.

    루루는 2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수퍼액션'의 퓨전 호러 시리즈물 '도시괴담 데자뷰'의 '동창생'편에서 주인공 인아 역을 맡아 섬뜩한 공포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었다.

    '도시괴담 데자뷰'는 고양이의 저주, 죽은 환영, 배신당한 여자친구의 복수 등 주변에서 들을 법한 미스터리한 사건에 신선한 반전을 가미해 색다르게 표현한 작품이다.

    루루가 주인공을 맡은 ‘동창생’은 학창시절 왕따를 당했던 인아가 10년 후 동창회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루루는 왕따에 대한 설움을 잊지 못하고 학창 시절 가장 믿었던 친구 수진(정시아 분)에게 접근해 서서히 섬뜩한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물론 남자들도 하기 힘든 와이어 액션을 3~4시간 강행했음에도 불구하고 불만없이 훌륭히 소화해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

    루루는 "'동창생'에 대한 애정이 각별한 만큼 시청자분들도 많은 관심을 가져줬음 좋겠다”며 “앞으로 가수가 아닌 연기자 ‘루루’로 불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서기준·니엘, 듀엣곡 '플라워' 발표…연말 감성 '가득'

      프로듀서 서기준과 가수 니엘이 듀엣곡 '플라워(flower)'로 만났다.서기준과 니엘이 부른 신곡 '플라워'가 30일 오후 12시 발매됐다.'플라워'는 연말 분위기와 잘 어...

    2. 2

      라이즈, 내년 3월 KSPO돔서 첫 월드투어 '피날레'

      그룹 라이즈(RIIZE)가 2026년 서울에서 첫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026 라이즈 콘서트 투어 라이징 라우드 피날레 인 서울(2026 RIIZE CONCERT TOUR ...

    3. 3

      변요한·정유미 캐스팅 하고도…영화 '숨 가쁜 연애' 엎어진 이유

      배우 변요한과 정유미의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았던 영화 '숨 가쁜 연애'가 결국 제작 무산됐다. 연출을 맡았던 김초희 감독이 직접 소셜미디어를 통해 5년에 걸친 제작 과정과 현재의 심경을 털어놨다.&nb...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