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영화계 공식커플 이소연-송일곤 결별 ‥ "선후배로 남기로 했어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이소연과 영화감독 송일곤이 연인관계를 정리하고 영화계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일간스포츠가 10일자로 보도했다.

    2004년 영화 '깃'을 통해 감독과 주연배우로 만난 두 사람은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돼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

    올해 초 영화 '복면달호' 개봉당시 인터뷰때 이소연은 송일곤 감독과의 관계를 묻는 질문에 "존경하는 분"이라며 열애사실을 인정하기도 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열애설이 드러난 이후 여러가지 사정에 의해 결국 연인에서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입장을 정리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소연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을 졸업후 2002년 공포영화 '하얀방'으로 연예계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봄날' '신입사원' '봄의 왈츠' 등에 잇따라 출연하며 신세대 스타로 입지를 굳혔으며 영화 '스캔들-조선남녀상열지사'에서 배용준과 함께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해 올해초 영화 '복면달호'에서 차태현과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송일곤 감독은 서울예대 영화과를 나온 뒤 폴란드 우츠국립영화학교에서 유학했다.

    '소풍'(99) '꽃섬'(01) '거미숲'(02) 등을 연출했으며 현재 11월 개국 예정인 OBS 경인방송 TV의 창사 특집 8부작(제목 미정)과 외주제작사인 프로시안미디어가 준비하는 16부작 드라마 '집없는 판사' 등의 연출을 맡기로 하며 준비 작업을 하고 있다.

    같은날 MBC '지피지기'를 통해 남자친구가 있다고 공개했던 탤런트 김지우(24)의 연인은 뮤지컬 스타 민영기(32)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오하조, '메이드 인 코리아' 출연…연기 활약 '기대'

      배우 오하조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에 출연한다.'메이드 인 코리아'는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

    2. 2

      이시언, 아빠 된다…"아내 서지승 임신"

      배우 이시언(43), 서지승(37) 부부가 결혼 4년 만에 부모가 된다.이시언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관계자는 한경닷컴에 "이시언의 아내 서지승이 임신한 것이 맞다"고 26일 말했다. 다만 정확한 개월 수나 성별은...

    3. 3

      유방 절제 수술 고백한 아이돌 "여성으로 사는 거 불편해"

      일본 7인조 걸그룹 엑스트라오디너리걸스(XG)의 막내 멤버 코코나(20)가 자신이 트랜스남성 논바이너리임을 공개하고 유방 절제 수술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난 24일(현지시각)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