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 종영을 앞두고 있는 MBC 시트콤 '거침없이 하이킥'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9일 '나혜미 키스신'에서부터 '정일우 키스신' '거침없이 하이킥 마지막회' 등이 인터넷 포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고 있다.

이같은 관심을 반영하듯 '정일우 키스신'은 극중에서 나혜미가 윤호(정일우)에게 기습적으로 키스(입맞춤)하는 장면으로 네티즌들은 이들의 키스신 장면에 관심을 모았다.

지난 5월 9일 방송된 124회 방송장면은 극중 '윤호'역의 정일우가 나혜미에게 기습 뽀뽀를 당하는 장면을 연출했다. 이 장면은 곧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정일우는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윤호 역할로 출연하며 수많은 누나팬들을 거느리는 새로운 스타로 떠오른 만큼 방송 당시에도 나혜미는 정일우의 팬들에게 뭇매를 맞으며 힘들어한 바 있다.

'거침없이 하이킥'은 오는 13일 종영 후 15일 제작진과 출연진 전원이 3박4일 일정으로 포상 여행을 떠날 예정이다.

한편, 꽃미남 정일우는 '거침없이 하이킥' 촬영 전인 지난해 8월 친구인 탤런트 이민호와 함께 여행을 떠났다가 당한 교통사고의 후유증을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같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누리꾼들의 반응은 엇갈리고 있다.

네티즌들은 “아프지 말라” “응원하겠다”는 반응을 보이는 반면 일부 네티즌들은 군입대와 관련해 색안경을 끼고 바라보는 이들도 적지 않다.

한편, 정일우는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영화 '고스트 헌터' 촬영을 마친 연말쯤에 수술일정을 잡을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거침없이 하이킥' 김PD 참다못해 입열다

풍파고등학교(옛 교하중학교) 인기'거침없이 하이킥'

'완소남' 정일우, '살인'매력 3종 세트

'거침없이 하이킥' 결말은? 의견분분 ‥ '윤호 죽이려면 날 먼저 죽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