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국 서비스 大賞] 마스타자동차관리‥긴급출동ㆍ진단 등 차량 원스톱관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마스타자동차관리(대표 장기봉)는 1986년 창업한 국내 최초·최대의 자동차관리서비스 전문회사이다.

    LIG 흥국쌍용 한화손보 등 손해보험사와 금융권,GM 볼보 등 수입자동차 업체,온·오프라인 자동차서비스 관련업체 등과 제휴해 긴급출동 및 견인,정비공장 프랜차이즈,차량진단,렌터카,중고차 등 다양한 자동차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창업 20주년을 맞아 자동차서비스를 통한 '인류 사회에 사랑과 행복을 주는 기업'이라는 비전을 선포하고 구체적 달성 계획으로 '글로벌 마스터 2020'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고객만족 경영에 나서고 있다.

    이 회사는 기업의 가치와 비전을 달성하고 자동차서비스 분야 초우량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통합된 전략시스템을 도입,운영하고 있다.

    5개 광역권을 거점으로 고객만족(CS)본부를 운영하는 등 차별화된 고객만족서비스를 전개하고 있다.

    20년간 축적한 노하우와 고객의견,차량품질리포트 등을 활용,가격·품질에 있어 최적의 대안을 제시해주고 있다.

    구매한 차량이나 중고차 판매 등 모든 관리를 책임지고 있다.

    2003년 국내 최초로 자동차통합관리서비스,자동차부품 및 용품 유통 등 부가서비스와 관련된 ISO9001 인증을 획득했다.

    오랜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자동차서비스업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투투' 정비서비스 브랜드를 개발,운영하고 있다.

    이는 전국 최고의 정비공장을 네트워크화한 국내 최초 고장 및 사고수리 전문 브랜드 정비서비스다.

    정비서비스 매뉴얼화는 물론,간판 인테리어 및 직원들의 복장과 명함까지 통일시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투투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고객 상담 및 전국 198개 투투정비서비스센터를 안내하고 있다.

    이 회사는 2004년 뉴질랜드 지사를 설립하는 등 해외 진출에도 나서고 있다.

    뉴질랜드와 호주 시드니에서 여행서비스를 하고 있다.

    장기봉 대표는 "마스타자동차가 보유한 다양한 서비스를 해외에서도 실시하는 등 세계적인 자동차서비스 프랜차이즈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김후진 ji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투자 세제 지형 격변…'배당 분리과세' 유불리 따져야 [고정삼의 절세GPT]

      <고정삼의 절세GPT>에서는 독자들이 궁금해할 세금 관련 이슈를 세법에 근거해 설명합니다. 22회는 윤나겸 아우름웰스앤택스 대표 세무사와 함께 올해부터 달라진 세제에 대해 알아봅니다.>올해부터 기업의 법인세율이 1%...

    2. 2

      "하루 20시간 써요"…요즘 부모들 난리 난 '300만원 아기 헬멧'

      아기의 머리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 준다는 '두상 교정 헬멧'이 개당 200만~300만원에 이르는 고가에도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신생아 머리의 특정 부위가 납작하게 눌리는 사두증 진단이 늘고 ...

    3. 3

      다이소 또 일냈다…5만원짜리 5000원에 팔더니 '품절 대란'

      다이소가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협업해 선보인 화장품 '줌 바이 정샘물'이 출시 직후부터 품귀 현상을 빚고 있다.10일 다이소몰에 따르면 이날 오전 기준 스파츌라 파운데이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