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에이코리아,XBox360용 타이틀 '진 삼국무쌍4 Empires'

코에이코리아는 액션 게임 '진 삼국무쌍4 Empires'를 마이크로소프트의 비디오게임기 XBox360용으로 3일부터 국내에서 정식 발매한다.

이 타이틀은 진 삼국무쌍4의 뼈대에 역사 시뮬레이션 요소를 삽입한 작품이다.

전작인 진 삼국무쌍3 Empire3보다 더욱 진화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것이 특징.

메인 모드인 쟁패 모드에서는 게이머가 할 타이틀의 시나리오를 시대별로 선택할 수 있다.

2인 플레이가 가능해져 공동작전이나 협동플레이 등 보다 다양하게 응용할 수 있다.

게이머의 얼굴이나 방어구,목소리,행동 등을 조합해 각자의 취향에 맞춰 무장을 작성할 수 있는 '에디트 모드',마음에 드는 무장을 감상할 수 있는 '비주얼 데이터 베이스',무장의 육성이나 스테이지 공략에 유용한 '프리 모드' 등이 탑재됐다.

소비자 가격은 3만9600원이다.

◆싸이칸엔터테인먼트,액션 온라인게임 'R-Man(알맨)'

싸이칸엔터테인먼트의 3D 횡스크롤 액션 온라인게임 'R-Man(알맨)'이 지난달 29일까지 2차 비공개 시범테스트를 끝냈다.

이번 비공개 시범서비스는 별도의 테스터 신청 절차를 거치지 않고 홈페이지 가입만으로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프리오픈 형태로 진행돼 게이머들이 보다 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알맨은 기존 온라인게임의 단순한 전투에서 벗어나 대전 격투게임에서나 볼 수 있었던 적을 공중에 띄우거나 연타공격으로 상대를 날려버리는 것과 같은 다양한 액션을 제공해 게이머들에게 손맛과 액션쾌감을 선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미션모드와 대전모드 등 두 가지 모드형태가 주어지며 '파라 웨인즈','비쥬 웨인즈','아샤 웨인즈','군터 웨인즈' 등 총 4가지의 캐릭터가 등장한다.

◆지앤씨인터렉티브,모바일게임 '스파이더맨3'

지앤씨인터렉티브는 영화 '스파이더면3' 개봉에 맞춰 KTFLG텔레콤을 통해 액션 모바일게임 '스파이더맨3'를 서비스한다.

이 게임은 전설적인 마블 코믹스 원작을 영화화한 스파이더맨3를 기반으로 제작된 블록버스터 액션 게임으로 이달 초에는 SK텔레콤에서도 서비스할 예정이다.

영화 개봉과 모바일게임 출시 기념으로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KTF,LGT 각 통신사별로 오는 31일까지 모바일 게임 스파이더맨3를 다운로드받은 고객들에게 샤인폰,UCC 마니아를 위한 디지털 캠코더,디지털 포터블 기기 코원 D2,닌텐도NDS 등의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운로드 경로는 아래와 같으며 정보료는 2500원이다.

KTF의 경우Multipack→최신게임→스파이더맨3.LGT는 Ez-i→게임→게임→새로나온게임/이벤트→스파이더맨3.


◆윈디소프트,보드게임 '블록팡팡'

윈디소프트는 자사의 커뮤니티 게임포털 윈디존에 벽돌을 이용한 보드게임 '블록팡팡'을 오픈했다.

블록팡팡은 붙어 있는 2개 이상의 같은 색 벽돌을 클릭해 최대한 많은 벽돌을 터뜨리는 게임으로 목표 점수에 빨리 도달하면 승리한다.

조작방식이 간단하고 게임 화면도 이해하기 쉽게 설계돼 특히 어린이와 여성 게이머들이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다.

최대 6명까지 아이템전과 노템전 두 가지 모드로 플레이할 수 있다.

실시간 채팅도 가능하다.

한번에 많은 블록을 터뜨리게 되면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더이상 같은 색 블록이 붙어있지 않아 블록을 터뜨릴 수 없으면 새로운 블록타일이 생긴다.

또 게이머가 일정 개수의 블록을 한 번에 터뜨리면 자신을 방어하거나 상대방의 플레이를 방해할 수 있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