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무릎 팍 도사 출연한 주영훈 "악플에 상처 받았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7일 MBC 프로그램 '황금어장'에는 작년 10월28일 결혼식을 올리고 신혼의 단꿈에 푹~ 빠져 있는 주영훈이 출연 '무릎팍 도사'에게 고민을 털어놨다.

    그의 고민은 "어떻게 하면 호감으로 비춰질 수 있을까" 였다.

    최근 영화 '복면달호' 홍보에 지방원정도 불사하고 있는 이경규를 대신해 '급출연' 하게 되었다고 밝힌 주영훈은 이날도 식지 않은 입담을 과시했다.

    "악플에 상처 받은 적이 있느냐"는 질문이 나오자, 주영훈은 가수 신지와의 사진 이야기를 예로 들었다.

    친한 후배라고 밝힌 가수 신지와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사진에서 주영훈의 손이 신지의 가슴쪽으로 향해 있는 것과 관련 네티즌들의 '주영훈이 신지 가슴 만지는 사진'이라는 악플에 대해서도 얘기하며 당시 부인인 이윤미도 함께 있었고, 홈피에 사진을 올린 것 또한 본인이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모바일 화보를 내고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리던 '조여정'을 제치고 '주영훈'이 한때 검색어 1위로 올라서기도 했다.

    MBC 프로그램 '황금어장' 인터넷 사이트 시청자 게시판에도 방송을 본 시청자들의 댓글이 끊임없이 올라왔다.

    한 시청자는 인터넷 '시청자 게시판'에 "악플은 신경쓰지 마십쇼, 관심의 표현일 수도 있고 솔직한 마음의 표현입니다. 악플이 넘치는 사이버공간이 오히려 진실된 공간이 아닐런지..." 라는 위로의 글을 남기기도 했다.

    "너무도 어이 없는 악플에 두번 울어야 했다"고 밝힌 하하 외에 많은 연예인들이 악플에 시달리고 있는 가운데 이런 응원의 글은 연예인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 한경닷컴 뉴스팀 ]

    ADVERTISEMENT

    1. 1

      당첨금 '32억' 받는다…'로또 1등' 얼마나 나왔길래

      로또복권 운영사 동행복권은 제1205회 로또복권 추첨에서 '1, 4, 16, 23, 31, 41'이 1등 당첨번호로 뽑혔다고 3일 밝혔다.  2등 보너스 번호는 '2'다.당첨번호...

    2. 2

      [내일 날씨] 전국 흐리고 일부 지역 눈 날림…대기 건조 화재 유의

      일요일인 4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곳곳에서 눈이 날릴 전망이다.3일 기상청에 따르면 4일 오전까지 충청권과 전북, 경북 서부 내륙을 중심으로 0.1㎝ 미만의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다.당분간 경기 북부 내륙과...

    3. 3

      왕도 없는 한국에 '왕자님' 뜬 이유가…'역대급 제작비' 예고 [김소연의 엔터비즈]

      2026년 드라마의 키워드는 '왕'과 '왕자님'이다. 각기 다른 시대, 장르를 배경으로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홀리겠다는 각오다.올해 'K-콘텐츠'는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