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CS, 서유럽·일본주식펀드 판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우리CS자산운용(대표이사 백경호)은 서유럽 선진국 기업 중 배당성향이 높은 주식에 투자하는 우리CS 유럽배당주식펀드와 장기적인 경제회복 양상을 보이고 있는 일본의 기업들 중 경쟁우위를 가진 중소형 기업 주식에 투자하는 우리CS일본 Small Cap 주식펀드를 우리은행과 우리투자증권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우리CS유럽배당주식펀드는 영국, 독일, 프랑스 등 주요 서유럽국가들의 소비와 투자의 증가, 기업영업 이익의 꾸준히 상승, 노동개혁, 저금리 기조, 실업률의 하락세 등 거시적인 경제상황이 개선이 되고 있다는 분석전망을 바탕으로 개발됐으며 최근 서유럽 국가들의 역사적 평균에 비해 낮은 주가, 기업의 인수합병 증가추세, 미국경기와의 디커플링 등도 매력적인 투자요소로 작용했습니다.
우리CS 일본 Small Cap 주식펀드는 최근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제회복세를 보이며 주식시장의 상승세가 예상되는 일본경제에 주목해 개발됐으며, 특히 선도 기술과 프리미엄 제품에서 경쟁력을 보유하고, 대형주 대비 상대적으로 높은 이익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중소형기업 중 저평가되어 있는 주식을 발굴해 투자하게 됩니다.
이 두 상품은 우리CS자산운용이 크레디트스위스와 공동으로 개발한 해외투자원화펀드입니다.
김치형기자 chk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