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택계열, CS 마인드 혁신교육 실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팬택계열은 스카이'A/S 고객만족도 1등' 달성을 위해 서비스센터 임직원 163명을 대상으로 CS 마인드 혁신 교육을 실시합니다.
팬택계열의 스카이 서비스센터 117개의 센터장과 CS본부 임직원 46명 등 총 163명이 참석해 지난 달 24일부터 매주 토요일 일요일, 4주 동안 1박2일로 이뤄지는 'CS 마인드 혁신 교육'은 고객을 가족처럼 모시기 위한 교육 목표를 위해 사내외 강사를 초청해 CS마인드 혁신 교육의 중요성, 자신감, 행동력, 자기혁신에 대한 실천력 강화 훈련과정의 교육을 펼칩니다.
특히 팬택계열 임직원들은 기업재무구조개선 진행중임에도 변함없이 스카이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더욱 정확하고, 신속한 A/S 제공을 다짐하고, 서비스센터의 한 단계 도약을 위해, 친절도와 전문성으로 무장해 고객 접점을 지키는 첨병이 되겠다는 결의문을 채택했습니다.
팬택계열은 지난해 2월 서울 신촌에 고객 서비스센터 1호 점 오픈 후, 전국 주요 거점도시 최중심가에 117개의 서비스센터를 구축 배치함으로써 고객들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여 구조적인 혁신을 완료했습니다.
또한 스카이 타켓 고객인 직장인과 학생의 서비스센터의 주 이용시간이 점심시간, 퇴근시간(방과 후) 이라는 자체 조사결과에 따라 3월 19일부터 근무시간을 평일 오전10시-오후7시, 토요일 오전 10시-오후 2시로 변경합니다. 고객 편의를 위해 서비스센터 근무시간을 변경함에 따라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은 평일에도 퇴근 혹은 방과 후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됐습니다.
아울러 지난 1월 8일부터 팬택계열 CS본부 100여명의 직원들이 퇴근 후 또는 주말을 이용 서울, 수도권과 지방 주요 도시에 소재하고 있는 약 500여개 스카이 판매 대리점들을 월 1-2회 방문하고 있는 QMI (Quick Market Intelligence, 자사 제품에 대한 시장 반응을 신속히 파악하는 활동)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팬택계열 CS본부장 최경춘 상무는 "고객을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자세로 대할 수 있는 자신감과 실천력이 향상 되었다"면서 "친절 마인드를 한 단계 높여 준 이번 교육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향상과 함께 친절, 신속, 편안함을 고객들이 느낄 수 있기를 기대 한다"고 밝혔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