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배를 잘 만들어 줘서"…대우조선 감사편지·사례금 받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를 잘 만들어 줘서 고맙습니다."

    대우조선해양이 품질 좋은 선박을 만들어준 데 대해 고객회사들로부터 잇따라 감사의 편지를 받고 있다.

    노르웨이 해운회사인 호그오토라이너사는 지난 10일 대우조선해양에 발주했던 자동차운반선을 인도해 가면서 감사 편지와 함께 직원 복지기금으로 써 달라며 1만달러를 기증했다.

    대우조선해양은 지난 18일에도 고부가가치 선박의 대명사인 14만8300㎥급 LNG(액화천연가스)선을 아무 결점 없이 시운전해 선주로부터 감사의 편지를 받았다.

    이 선박의 주인인 노르웨이 해운회사 베르게센사의 스미스 젠슨 기장담당감독은 시운전을 지켜본 뒤 "3박4일 걸리던 시운전 기간이 2박3일로 단축됐지만 운항 중 단 하나의 문제도 없는 무결점 시운전이라 매우 만족한다"고 편지를 썼다.

    대우조선해양 관계자는 "지난해에도 10여건의 감사 편지를 받았다"며 "그만큼 대우조선해양이 건조한 선박에 대한 고객의 만족이 높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이상열 기자 mustafa@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바디프랜드, 설 맞아 지역아동에 생활용품 기부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설 명절을 맞아 ‘비젼학교 지역아동센터’에 음식과 헬스케어 물품을 후원했다고 19일 밝혔다.바디프랜드는 지난 12일 서울시 강남구 일원동에 위치한 비젼학교 지역아동...

    2. 2

      까사미아, 프리미엄 마사지 리클라이너 '캄포 레스트' 첫선

      신세계까사의 '까사미아'가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디자인에 안마 기술을 접목한 프리미엄 안마의자 ‘캄포 레스트’를 19일 출시했다.캄포 레스트는 까사미아 ...

    3. 3

      LX하우시스, 북미 최대 주방욕실 전시회 참가

      LX하우시스가 지난 17일(현지시간)부터 19일까지 미국 플로리다 올란도에서 열린 있는 북미 최대 규모 주방·욕실 전시회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