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지성 빠진 맨유 … 아스날에 덜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박지성(26)이 출전 엔트리에서 빠져 결장했고 맨유는 아스날에 덜미를 잡혔다.

    박지성은 22일 오전(한국시간) 영국 런던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2006~2007 프리미어리그 24라운드 라이벌 아스날과의 원정경기에서 교체선수 명단에도 제외돼 그라운드에 나서지 못했다.

    오랜 부상을 털고 지난해 12월18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복귀전을 치렀던 박지성은 그 이후 FA컵을 포함해 6경기 연속 출장을 이어갔지만 체력 안배 차원에서 결장한 것으로 보인다.

    박지성 대신 왼쪽 미드필더에 노장 라이언 긱스,오른쪽에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배치됐고 투톱으로 웨인 루니,헨리크 라르손이 나섰다.

    맨유는 후반 8분 루니의 선제골로 앞서갔지만 후반 38분 로빈 판 페르시에게 동점골을 내준 데 이어 경기 종료 직전 티에리 앙리에게 역전골을 허용해 1-2로 졌다.

    리그 선두를 달리고 있는 맨유는 18승3무3패(승점 56)로 전날 리버풀에 0-2로 진 2위 첼시(15승6무3패·승점 51)와의 승점차를 벌리지 못했다.

    <연합뉴스>

    ADVERTISEMENT

    1. 1

      "이승엽 코치, 현역 시절 연습 벌레…선수들에게 많은 것 주길"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아베 신노스케 감독이 타격코치로 합류하는 '국민타자' 이승엽 전 두산 베어스 감독에 대해 "이승엽 코치는 현역 시절 연습 벌레였다"고 했다.아베 감독은 3일 공개된 산케...

    2. 2

      삼성맨 이정효 감독 “갤럭시로 폰 바꾸겠다”

      “당연히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부터 홍보해야 그룹에서도 많은 투자를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잘한다면 많은 투자를 끌어낼 수 있을 겁니다.”프로축구 K리그2(2부) 수원 삼성의 제1...

    3. 3

      '루이비통 벽화·순금 수도꼭지'…호날두 '584억 대저택' 공개

      세계적인 축구선수 호날두가 은퇴 이후 거주할 초호화 저택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31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지 더 미러에 따르면 호날두는 은퇴 후 3000만파운드(약 584억원) 상당의 초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