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컴퓨터로 매장 영상 감시…하나로텔, 보안 서비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나로텔레콤은 18일 포스데이타와 제휴를 맺고 PC나 휴대폰을 이용해 매장이나 집안을 원격 감시하는 '하나포스 마이캠'이라는 영상보안 서비스를 내놓았다.

    하나포스 마이캠은 가게나 가정에 영상감시장치를 설치해 현장 영상을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용자는 웹사이트에 접속해 실시간 영상이나 녹화 영상을 24시간 확인할 수 있다.

    현장 영상을 휴대폰으로 확인할 수도 있고 빈 집,빈 가게에서 움직임이 감지될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아 보볼 수도 있다.

    하나포스 마이캠은 △편의점 PC방 등에서 필요한 CCTV·DVR(디지털영상저장장치) 구입 서비스 △유치원·예식장 등에 필요한 IP카메라 임대 서비스 등 2가지로 구성됐다.

    CCTV 구입 서비스는 2년 할부 기준으로 월 6만~8만8000원이며 웹모니터링 서비스는 월 9000원이 추가된다.

    IP카메라 임대 서비스는 월 3만9000원에 카메라와 웹모니터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휴대폰 모니터링 서비스는 월 1만원이다.

    ADVERTISEMENT

    1. 1

      "직장서 쓸 수 있는 생성형 AI 자격증"…KT, AICE 제너레이티브 내놨다

      KT가 국내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생성형 AI 활용역량 자격증인 ‘AICE 제너레이티브’를 공식 출시했다. 생성형 AI 활용이 업무 전반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 잡는 흐름에 맞춰 새로운...

    2. 2

      "양자컴퓨팅 특허 '상용화'로 쏠린다…한국 출원 증가율 3위"

      글로벌 양자컴퓨팅 특허출원의 무게중심이 기초연구에서 산업 적용으로 빠르게 이동하는 가운데, 한국이 세계에서 3번째로 빠른 양자 상용화 기술 특허 출원 증가세를 기록했다. 양자 강국들에 비해 출원량은 낮지만, 상용화 ...

    3. 3

      [속보] '첫 상업발사' 이노스페이스 한빛나노 23일 발사 재시도

      우주발사체 기업 이노스페이스는 23일 오전 3시45분(현지시간 22일 오후 3시45분) 브라질 알칸타라 우주센터에서 첫 상업발사체 '한빛-나노' 발사 재시도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앞서 이노스페이스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