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계속되는 유가상승으로 냉난방비 절감이 절실하다." 서민들의 고민이 극에 달하였다.

무궁화보일러(대표 김선구 www.boiller.co.kr)는 열효율은 높고 연료비는 70% 절감할 수 있는 보일러를 출시하여 서민들의 고충을 해결하여 주고 있다.

갈탄보일러는 인공지능 시스템을 적용해 편리성과 열효율성을 동시에 확보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화목보일러는 기름보일러에 쉽게 장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나무뿐 아니라 생활쓰레기까지 연료로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이다.

갈탄난로는 철판으로 제작되어 복사열이 강한 것이 특징이며 무연괴탄을 사용하면 기름보일러 대비 70% 이상 연료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안전장치 또한 완벽하다.

이밖에 연탄보일러와 온풍기열교환기도 시장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무궁화보일러에서는 높은 열효율과 2중 연소방식으로 최고의 기술로 평가받고있는 산업용보일러를 공장, 여관, 사우나, 찜질방, 양어장, 원예농원등에 저리대출 융자로 설치를 실시하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군들은 현재 농가와 상점을 중심으로 빠르게 시장을 잠식하고 있다.

제품구매 고객들은 "연료비를 절감할 수 있어 다소 허리를 펼 수 있다"는 말을 회사 측에 전했다고 한다.

김 대표는 " 앞으로 효율성이 높은 제품개발에 더욱 만전을 다할 것 "하고 하며 강한 포부를 보였다.

053-383-3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