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국제전화 1분당 50원…LG데이콤, 인터넷전화료 인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LG데이콤은 7일 인터넷전화의 국제통화료를 대폭 낮춘 '002 IP 스페셜' 요금제를 내놓았다.

    미국 일본 중국 캐나다 호주 홍콩 싱가포르 영국 프랑스 등 20개 주요 국가로 분당 50원(유선전화 착신 요금 기준)에 국제전화를 걸 수 있는 요금제다.

    회사측은 분당 50원의 요금은 인터넷전화 단말기를 이용한 070 국제전화 요금으로는 국내에서 가장 낮은 수준이라고 설명했다.

    LG데이콤은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070 인터넷전화를 무료로 체험하게 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 회사는 지난 8월엔 인터넷전화의 시내·시외 요금과 유선→무선 요금을 내린 바 있다.

    양준영 기자 tetriu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식약처, 발작성 야간 혈색소뇨증 치료제 허가…소아 대상 첫 승인

      식품의약품안전처는 40㎏ 이상인 성인 및 소아(12세 이상)의 발작성 야간 혈색소뇨증(PNH)의 치료에 사용하는 희소의약품 '피아스카이주'(성분명 크로발리맙)를 24일 허가했다고 밝혔다.PNH는 후천적...

    2. 2

      퇴출 위기 넘기나 했더니…건정심, 애엽추출물 급여 결정 미뤄

      제약사가 약값을 낮추는 조건으로 급여적정성 재평가 과정에서 급여를 유지하려던 동아에스티의 스티렌 등 애엽추출물 제품에 제동이 걸렸다. 건강보험정책심의위원회가 치료 효과 논란이 이어지는 해당 약제에 대해 추가 검토가 ...

    3. 3

      지투지바이오, 비마약성 진통제 임상 1상 결과 발표

      지투지바이오의 비마약성 진통제가 임상 1상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냈다. 중증 이상반응은 없었고 설정 목표에도 도달했다. 지투지바이오는 최근 대한임상약리학회에서 윤성혜 분당서울대병원 교수가 수술 후 통증치료제&...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