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입시 관련 온라인 교육업체들이 '200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무료 채점, 해설강의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서비스를 수능 당일부터 일제히 시작합니다.

△ 마이맥스터디, 보다 빠른 '포스트수능 서비스'

온라인 교육포털사이트 마이맥스터디(wwww.mimacstudy.com 대표 김희선)는 200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루는 수험생들을 위해 '2007수능 분석'서비스를 오는 수능당일 16일부터 제공합니다.

'2007 수능분석'서비스는 수능 자동채점, 해설특강, 오답노트, 내신산출과 모의지원 서비스, 입시전략(수능출제경향과 지원전략) 등 다양한 컨텐츠를 보다 빠르게 무료로 제공합니다.특히 해설특강은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어디서든 들을 수 있게 했습니다.

이 외에 한발 빠른 입시속보, 수능후기게시판, 수능 수석찾기, 수능체감난이도 등 수험생의 수능 평가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여 입시전략을 보다 체계적으로 세우는데 도움을 줄 예정입니다.

또한, 대학 입시의 합격 향방을 예측, 가늠하는 '대성 지원가능대학.학과' 를 9일부터 유료로 예약판매를 시작하여 가배치 18일부터 최종배치는 12월 15일부터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 문의: 02)5252-110 >

△ 비타에듀, ON-OFF 입시설명회 등 '포스트수능 서비스' 제공

온라인 교육사이트 비타에듀(www.vitaedu.com)는 200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 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바일 수능 정답 서비스와 함께 무료 채점, 해설 강의와 함께 시험지와 답안지를 다운로드 형태로 제공합니다.

또한 18일, '가채점 지원가능대학 무료조회 서비스'와 '모의지원 경쟁율 서비스'를 제공하고 20일에는 유병화 고려학평 평가이사 등이 나서 '2007학년도 수능 분석 및 정시지원전략'을 주제로 한 온라인 입시설명회를 전국에 중계합니다.

비타에듀(고려교육)는 오는 21일 오후 3시, 서울 주요 6개 사립대학(고려대·연세대·이화여대·한양대·중앙대·동국대 등) 입학처장이 참석해 서울 노원순복음교회 대성전에서 노원구청이 주관하는 '2007 대입지원전략' 입시설명회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 외에도 비타에듀는 ▲대학별 논구술 가이드 ▲대학별 전형 입시요강 ▲ 내신산출서비스 ▲ 전화 예약 상담서비스 등을 함께 제공한다. 또한 비타에듀는 최종 수능성적이 발표되는 12월 중순 경에 '실채점 지원가능대학 무료조회'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들이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학과의 최종 합격 가능성을 진단할 수 있도록 합니다. <문의 02)2001-9777 >

△ 유웨이에듀, 2007 정시합격지원 서비스 오픈

㈜유웨이중앙교육(대표:유영산)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 유웨이에듀(www.uwayedu.com)에서는 2007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16일부터 대입 합격 전략을 돕는 '2007 정시합격지원 서비스'를 오픈합니다.

'2007 정시합격지원 서비스'는 수능이 끝난 직후부터 바로 제공되는 수능 채점 서비스부터, 온라인 지원가능대학 서비스까지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먼저 수능 당일 채점 서비스는 온라인과 모바일에서 동시에 제공하는 간편하고 빠른 채점서비스로, 특히 모바일 채점의 상세 결과는 온라인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수능 당일에 제공되는 모의지원·예측 서비스는 채점이 끝난 후 희망 대학과 학과의 모의 지원을 통해 자신의 수능점수로 합격 여부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

가채점과 실채점이 끝나면 각각 두 차례 △온라인 지원가능대학 서비스를 오픈한다. 36년 중앙교육의 평가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문 연구원들이 심도 있게 분석한 성적을 온라인 배치표로 만들고 희망대학의 합격여부와 자신의 점수로 갈 수 있는 지원가능대학을 컨설팅해 줍니다.

이와 함께 중앙교육 전국적인 2007 입시설명회도 11월 19일(일) 오후 2시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개최합니다. < 문의)1588-8988 >

△ 이투스, 정시지원전략서비스 & 서울·부산 입시설명회 진행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유현오)가 운영하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 이투스(www.etoos.com)는 홈페이지를 통해 16일부터 '2007 정시지원 전략 서비스'를 오픈합니다.

정시지원 전략서비스는 크게 △수능full서비스 △모의지원서비스 △ 지원전략콘텐츠 △입시설명회로 구성됩니다. '수능full서비스'를 통해 시험당일부터 '채점서비스, 오답노트, 해설동영상'이 빠르게 제공되고, 전국 회원들간의 석차와 성적 분포를 알아볼 수 있는 '성적분석 서비스'가 17일부터 제공됩니다.

이와 함께 청솔학원과 함께 지원가능대학을 알아볼 수 있는 '모의지원서비스(수능배치표서비스)'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11월 17일(금), 19일(일) 이틀에 걸쳐 서울(숙명여고/ 17일 오후 5시)과 부산(벡스코 컨벤션홀301 / 19일 오후2시)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입시설명회>도 진행합니다. < 문의)1588-6405 >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