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응원가와 뮤직비디오, 수험생 응원배지 무료 배포, 강사들의 응원릴레이 등 온라인 교육업체 메가스터디가 수험생 응원 이벤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메가스터디는 수능 D-30일인 오는 17일부터 앞으로 30일간, 하루에 한편씩 메가스터디 강사들의 수험생 응원 메시지 동영상을 제작, 자사 홈페이지(www.megastudy.net <http://www.megastudy.net>)에서 서비스할 예정 입니다. 지난 2003년부터 벌써 4년째 실시하고 있는 '사기충천 응원 릴레이'에선 메가스터디 소속 강사들이 마술과 송판격파, 노래, 영어 랩 등 각자의 장기를 살려 수험생 응원에 나섭니다.

메가스터디는 지난 8월 수능 D-100일을 맞아 창작 수험생 응원가 'Miracle'과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선보였는가 하면, 9월초에는 전국 고교 앞에서 '너를 믿어라'라는 문구가 씌어진 수험생 응원 배지를 무료 배포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메가스터디는 이 같은 응원 열기를 모아 오는 11월16일 수능 당일엔 손주은 대표를 비롯한 전 임직원과 강사들이 새벽 5시부터 수능 고사장으로 총 출동해 수험생들을 응원할 예정입니다.

메가스터디 손은진 본부장은 "수험생들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끝까지 응원하는 일도 교육기업의 중요한 역할 중 하나"라면서 "앞으로도 수험생 사기 진작에 힘쓸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국승한기자 shkoo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