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유통업계 추석연휴 연장영업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추석연휴를 맞아 백화점과 할인점 등 유통업체들이 연장영업에 나서는 등 대목잡기에 나섰습니다.

    롯데마트는 오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영업시간을 한시간 늘려 밤 12시~오전 1시까지 영업합니다.

    유동인구가 많은 서울역점과 강변점, 충북 충주점 등 3개 점포에서는 10월 5일 영업을 평소보다 한시간 이른 오전 9시부터 개시합니다.

    농협하나로마트는 서울 양재, 창동점 등 대부분 점포가 추석 당일에도 정상영업을 실시합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8일부터 10월 2일까지 폐점시간을 8시30분으로 30분 늦추고, 신세계 이마트의 서울 창동점, 경기도 부천점은 평소보다 30분~1시간 일찍 영업에 들어갑니다.

    한가위를 맞아 불우한 이웃과 훈훈한 정을 나눌 수 있는 행사도 마련됩니다.

    현대백화점은 22일부터 일주일 간 전국 11개 점포에서 구세군과 함께 하는 '소년소녀가장돕기 자선냄비'를 운영합니다.

    현대백화점은 올 추석 테마를 '나누는 精, 함께하는 한가위'로 잡고 행사기간 조성된 기금은 구세군을 통해 전액 소년소녀가장 돕기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채주연기자 jychae@wowtv.co.kr

    ADVERTISEMENT

    1. 1

      UBS, M&A 자문 1위…NH증권 ECM, KB증권 DCM '왕좌'

      2025년 인수합병(M&A) 시장은 비핵심 사업부를 매각하려는 기업들의 움직임이 주를 이뤘다. 동시에 홈플러스 사태로 토종 사모펀드(PEF) 운용사들이 위축된 틈을 타 해외 PEF의 국내 활동이 두드러졌다. 삼성전자...

    2. 2

      VC 새 성공 방정식 'AI 롤업'…전통 산업에 AI 얹어 돈 번다 [긱스]

      실리콘밸리 벤처캐피털(VC)이 인공지능(AI) 기술을 무기로 전통적인 서비스 기업을 사들이고 있다. 회계법인, 병원, 정보기술(IT) 기업 등을 인수한 후 오픈AI 같은 기술 파트너를 동원해 AI로 경영 효율을 개선...

    3. 3

      돈다발 앞세워 '킹메이킹' 전략 쓰는 美 VC들 [긱스]

      벤처캐피털(VC)업계에서 자본력을 앞세워 특정 스타트업을 시장 지배자로 만드는 ‘킹메이킹’ 전략이 부활하고 있다.30일 VC업계에 따르면 인공지능(AI) 기반 기업자원관리(ERP) 기업 듀얼엔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