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대양이앤씨, USB 탑재 엠씨스퀘어 출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대양이앤씨(대표 임영현)는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화한 엠씨스퀘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신제품 '엠씨스퀘어 X1'은 텍스트 파일을 음성으로 들려주는 리얼TTS 기능과 512M USB 이동식 저장장치,보이스레코더 외부 입력 녹음 및 재생 기능 등을 새로 탑재했다.

    또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는 자연의 소리를 기존 4가지에서 돌고래소리와 화이트노이즈를 추가해 총 6가지로 늘렸다.

    디자인도 강화해 화장품 케이스를 닮은 작은 크기에 검은색과 은색을 적절히 섞어 고급스럽게 보이도록 했다.

    한편 대양이앤씨는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3만명 선착순 보상판매를 하고 있다.

    최고 25만원까지 보상한다.

    ADVERTISEMENT

    1. 1

      포스코퓨처엠, 리튬값 폭락에…실제 GM 공급액 20%에 그쳐

      전기차 수요 둔화에 포스코퓨처엠이 미국 제너럴모터스(GM)에 납품한 물량이 당초 계약액의 20% 수준에도 미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포스코퓨처엠은 GM에 납품한 양극재 공급 규모가 계약 당시 13조7696억원에서 ...

    2. 2

      경기 둔화 비웃는 구릿값…'슈퍼 랠리' 지속

      산업 전반에 사용되는 광물인 구리의 연간 가격 상승률이 16년 만에 최대 폭을 기록했다. 블룸버그통신은 31일(현지시간) "구리가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런던금속거래소에서 연간 40% 넘는 상승률을 기...

    3. 3

      정은경 "연금개혁 적극 추진…저출산위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정은경 보건복지부 장관(사진)이 2026년 신년사에서 “연금개혁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는 인구 컨트롤타워로 개편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