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Let's go 월드컵] SK텔ㆍKTFㆍ삼성전자 등 "특수 노려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4년마다 열리는 월드컵을 맞아 국내 기업들도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국내 기업들인만큼 '오∼필승 코리아'에 초점을 맞추면서도 그 나름대로 특수를 잡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기업들이 가장 선호하는 마케팅은 경품 이벤트다.

    SK텔레콤은 오는 5일까지 '신바람 위성DMB 파티' 경품 행사를 벌인다.

    위성DMB폰을 구입한 고객 중 160명을 추첨해 태국 푸껫에서 스위스전(24일)을 볼 수 있는 여행권을 준다.

    붉은 악마 공식 후원사인 KTF는 이달 말까지 광화문역 노원역 등 10개 역사에서 기념 승차권과 교통카드 '레즈 고 투게더' 티셔츠를 무료로 나눠준다.

    삼성전자는 '삼성 컴퓨터 파이팅 페스티벌'을 10일까지 벌여 펜티엄4 PC인 매직스테이션(DM-V50/H300A) 등을 169만원에 판다.

    또 CJ 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등 3대 멀티플렉스는 방송사와 제휴해 체인 영화관에서 한국팀 경기를 상영한다.

    특히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는 프랑스전과 스위스전 때는 밤 12시부터 영화를 무료로 보여주기로 했다.

    한국경제TV는 토고전 직전인 오는 13일 오후 7시30분부터 서울 잠실체육관에서 '힘내라 한국경제 월드컵 승리 기원 콘서트'를 연다.

    월드컵 가수 윤도현 밴드와 안치환 등 인기 가수가 대거 출연한다.

    ADVERTISEMENT

    1. 1

      넷플릭스,"워너 인수후 극장개봉사업에도 집중"여론전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인수전에서 파라마운트의 강력한 도전에 직면한 넷플릭스가 인수후 스트리밍에만 집중하지 않고 극장 개봉 사업에도 집중할 것이라며 헐리우드 달래기에 나섰다. 또 합병 회사의 경쟁 대상은 유튜브라며...

    2. 2

      美 증시, 금주 고용보고서 등 경제지표 기대하며 반등 시도

      뉴욕증시는 15일(현지시간) 이번 주에 발표될 고용보고서와 물가 등 경제 지표에 대한 기대감으로 반등을 시도하며 혼조세로 출발했다. 미국 동부표준시로 오전 10시경 S&P500은 전 날보다 0.1% 상승했고...

    3. 3

      하루 사이 주가 '73%' 폭락…'로봇청소기' 대명사 어쩌다

      2000년대 초반 룸바 모델로 로봇청소기 시장에 혁명을 일으킨 미국의 로봇청소기 업체 아이로봇이 파산 신청을 했다. 경영권은 이 회사에 부품을 공급해왔던 중국 업체에 넘기기로 했다. 15일(현지시간) 미국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