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스폰서 섹션] 액취증클리닉‥액취증·다한증 치료 특허 효과 톡톡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아름다운 외모나 멋진 체형에도 불구하고 겨드랑이 악취로 인해 소매 없는 옷을 두려워하는 예비 신부나 직장인들이 흔히 눈에 띤다.

    그러나 최근 "SIT 수술법"이 개발되어 액취증 뿐만 아니라 다한증에도 큰 효과를 보이고 있어 화제다.

    많은 환자들이 기존의 절개법은 흉터가 남고, 수술시간과 회복기간이 길 뿐더러 부작용 때문에 치료를 망설였다.

    그러나 이러한 기존 시술의 단점을 모두 보완하며, 부작용을 없앤 SIT 수술법이 등장한 이래 5년간 약 1,500명 이상의 환자들이 불편 없이 치료 받아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에 한창이다.

    SIT 수술법을 개발하여, 특허를 받은 액취증클리닉(성형외과 전문의 김헌곤 · www.osmi.co.kr)의 김원장은 "SIT 시술은 혈종의 가능성은 낮추고, 운동제한 기간도 줄여 환자들의 빠른 사회복귀를 도울 수 있었다.

    또한 이 시술은 절개법의 제거방식인 컷팅 방식을 이용하기 때문에 땀샘을 제거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어, 재발율을 최저 수준으로 줄일 수 있었다"며 "여성의 경우라면 제모 효과도 큰 도움이다"고 밝히고, 전문의와 자세한 상담을 받을 것을 충고했다.

    (080-642-3333)

    ADVERTISEMENT

    1. 1

      테슬라, '4분기 인도 15% 감소' 전망…연 160만대 판매 예상

      테슬라는 올해 4분기에 전년 동기보다 15% 줄어든 42만 2,850대를 인도할 것으로 예상을 자사 웹사이트에 게시했다. 이에 따라 올해 전체 인도대수도 160만대에 그칠 것으로 예상했다. 이는 전년 대비 ...

    2. 2

      "OPEC+, 공급과잉 우려에 감산 계획 유지 전망"

      석유수출국기구(OPEC+)는 전세계적인 석유 공급 과잉 조짐으로 이번 주말 회의에서 생산 감축 계획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30일(현지시간) 블룸버그에 따르면, 사우디아라비아와 러시아를 비롯한 주요 회원...

    3. 3

      예보 신임 사장에 '李 변호인' 출신 김성식 내정

      예금보험공사 사장에 이재명 대통령 변호인 출신인 김성식 변호사(60)가 내정됐다. 국정기획위원회에서 금융당국 조직 개편을 주장한 김은경 한국외국어대 법학전문대학원 교수(60)는 서민금융진흥원장에 임명 제청됐다.금융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