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북스코리아는 영어와 우리말의 구조적인 유사점에 착안,이를 프로그램화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터득할 수 있는 '브릿지학습법'을 개발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 회사의 이스턴영어 '브릿지학습법'은 우리말의 자음과 모음을 영어 알파벳의 발음과 연관시켜 재미있는 삽화와 함께 단시간 내에 알파벳을 터득할 수 있게 하는 '알파퀘스트',연상 작용을 통해 문장을 스스로 생각하고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매직웨이',통합적인 영어사고의 힘을 기를 수 있는 리딩 중심의 스토리북 라인인 '아카데미시리즈' 등으로 구성돼 있다.

현재 영어 교육시장에 유통되고 있는 교재의 대부분이 회화위주의 단편적인 일정한 상황을 나열한 상황별 테마 위주인 반면,이스턴영어는 탄탄한 스토리 중심으로 문장구조 파악과 함께 풍부한 어휘를 동시에 습득할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이러한 읽기형 학습은 자연스럽게 아이들의 사고력 증진과 응용력 확대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스토리북 내용 역시 한국의 위인,고사성어,전래동화 등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친숙한 소재를 담고 있다.

나아가 한국의 역사와 문화,예술뿐만 아니라 보다 전문적인 세계속의 다양한 주제를 총체적으로 이해할 수 있게끔 구성,폭넓은 지식을 길러준다.

뿐만 아니라 김성은 대표가 직접 출강,생생한 영어학습의 노하우를 전하는 학생과 일반인을 위한 '영어 단기학교'와 부모들의 영어 교육방향을 제시해주는 '내 자녀 영어 내가 가르치기'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