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여름방학이 다가오면서 부모들에게는 한 가지 고민거리가 생겼다. 어떻게 하면 자녀들이 알차고 효율적인 방학을 보낼 수 있을까하는 걱정이다. 많은 부모들이 해외영어캠프에 관심을 가지고 있지만, 비용부담 때문에 이 역시 만만치 않다.

삼성유학넷(대표 김창수 www.samsungyuhak.co.kr)에서 뛰어난 학습효과는 물론 비용문제까지 해결한 ‘영어ㆍ수학 캠프’를 기획해 부모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삼성유학넷은 국내를 대표하는 유학전문 기업으로 동남아 영어캠프 커리큘럼에서 특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필리핀과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의 동남아 국가는 영어 공용 국이면서 서구 선진국가와 비교해 물가와 기타 총체적인 비용들이 매우 저렴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어 해외영어캠프에 안성맞춤인 지역.
‘노는 캠프’가 아닌 ‘공부하는 캠프’를 모토로 실시되는 이번 캠프는 오는 7월15일부터 8월31일까지 7주 코스로 필리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하루 4시간 맨투맨 방식으로 영어회화, 문법, 쓰기 등을 교육하고 그룹방식으로 듣기, 발음, 드라마클래스를 7시간 교육한다. 하루 총 11시간을 미국과 영국, 캐나다 등의 국적을 가진 공인된 강사가 영어수업을 진행하며, 부대비용 포함 총 참가비용은 380만원으로 선착순 모집접수중이다.

한편 삼성유학넷이 더불어 주최하고 있는 ‘삼성 초중고단기집중영어 과정’ 은 12주ㆍ24주ㆍ1년 과정의 영어집중코스로써, 7월28일 선착순 50명 출발예정이다. 이 과정은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의 원어민 강사진에 의한 1일 4시간의 Man To Man영어수업 을 시작으로 매일 11시간으로 구성된 ‘ESL’ 과 ‘ESL+토익’ 프로그램으로 영어실력의 단기간 집중향상을 위해 운영되고 있다. (02)2168-3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