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올해로 회사 설립 3년째에 접어든 신생기업 (주)단디자인(대표 강승훈 www.dann.co.kr)은 독특하고 참신한 아이템으로 국내 인테리어업계의 '개점휴업' 상황에서도 알차게 성장하고 있는 인테리어디자인 전문 회사다.

인간친화, 환경친화를 표방한 인테리어디자인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하는 (주)단디자인은 휘트니스센터, 프렌차이즈, 백화점 등의 상업공간과 기업 사무 공간 등의 인테리어에서 강점을 발휘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은 약 30억.

캘리포니아 휘트니스클럽, 민들레영토, 아이마켓코리아, 제너시스/BBQ 등이 바로 (주)단디자인의 대표적인 포트폴리오다.

이 외에도 현재 다수의 프로젝트를 수주해 회사 이름을 알리고 있다.

(주)단디자인의 성장 원동력은 강승훈 대표의 'S.E.E.K' 경영방침에서 엿볼 수 있다.

'Symphony' 'Enjoyment' 'Effort' 'Keen'의 줄임말로 모든 것의 조화, 모두의 즐거움, 열정을 바탕으로 한 노력, 예리한 눈을 통한 탁월한 판단력이 그 핵심이다.

강 대표는 "S.E.E.K를 끊임없이 추구하며 더 높은 곳으로 향하는 게 우리 회사의 지향점"이라며 "숨을 쉬고 있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공간을 연출하는 것이 단디자인이 추구하는 최고의 목표"라고 말했다.

사람을 위한 '人테리어' 디자인을 추구하는 그의 지치지 않는 열정이 아름답다.

(02)323-29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