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노출의 계절 여름이 가까워지면서 사람들은 몸매 가꾸기에 여념이 없다.

그러나 급작스럽고 과도한 운동은 몸에 무리를 줄 뿐 아니라 쉽게 지치게 된다.

태인엔터프라이즈에서는 이러한 문제를 한번에 해결해주는 운동기구를 선보여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새로운 개념의 유산소 운동기구 '노블렉스 K1'이 바로 그것이다.

'노블렉스 K1'은 의료용 바이브레이션 플레이트로 진동하는 플레이트 위에 편안한 자세로 서있기만 하면 발바닥부터 전신으로 진동이 전달되면서 몸 전체에 자극을 주는 기구다.

이 제품은 회전 에너지를 진동 에너지로 전환해 지방을 분해하고 근력을 강화시켜 효과적으로 비만관리를 해준다.

특히 기존 유산소 운동기구들은 관절이나 근육을 과도하게 사용하도록 고안돼 장기적으로는 신체부분에 무리를 주는데 반해 '노블렉스 K1'은 오히려 관절과 허리의 근력이 약한 사람들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을 만큼 몸에 과도한 부담을 주지 않는다.

때문에 골 밀도 강화로 인한 골다공증 예방과 치료에도 탁월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 각종 편리한 기능들을 탑재해 운동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들어 준다는 것도 이 제품의 큰 장점. 10단계의 수동 진동모드를 채택해 운동 중에 자유로이 진동의 정도를 조절할 수 있고 지압 및 마사지 기능이 겸비된 인체공학적 발판과 편리한 무선 리모컨, 10분 자동 꺼짐 기능, 디지털 퍼지 시스템(Digital Fuzzy System) 등이 두루 갖춰져 있다.

태인엔터프라이즈 관계자는 "다이어트 열풍 속에서 수많은 운동기구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노블렉스 K1' 만큼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만족시킨 제품은 보기 드물다"며 '노블레스 K1'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태인엔터프라이즈는 신제품 "플레티늄(platinum)"을 출시하여 한층더 업그레이된 제품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켰다.

문의 (02) 2217 - 31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