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가구 전문 브랜드 '네오스'는 디지털 시대의 정보화 환경을 구축하고 사용자의 창의력과 팀워크를 북돋우는 공간경영 시스템가구로 호평받고 있다.

일반 기업체에서부터 학교,연수원,병원 등과 콘도,리조트,클럽하우스,스포츠센터,극장 등의 문화시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간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네오스는 기술연구소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재 개발과 인체공학에 기초한 설계,신공법 개발에 앞장서고 있으며 품질개선위원회를 구성하는 등 품질관리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네오스는 그동안 다수의 친환경 제품들을 개발해냄으로써 이 분야의 독보적인 기술 수준을 과시한 바 있다.

특히 지난해 네오스는 2005 APEC 정상회의 가구로 채택됨으로써 우리나라 가구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서 다시 한 번 그 명성을 확인한 바 있다.

당시 APEC의 위상에 어울리는 예술성과 기능성이 탁월한 디자인이라는 평가를 얻었다.

최근에는 기숙사 가구 신제품 '리쎄'를 선보였다.

좁은 기숙사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한 제품으로 공동생활을 하는 좁은 공간에서도 개인의 프라이버시가 충분히 보장될 수 있도록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레이아웃이 가능하며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고,폐기시 소재가 분리돼 재활용이 되도록 한 점도 돋보인다.

시스템가구 '스페이스 프로',수강용 책걸상 '인티모' 등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이 밖에 각종 의자와 중역용 가구,회의용 테이블,파티션,소파 등의 제품들도 인간공학과 환경친화를 바탕으로 개발돼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