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수당재단, 올해 수당상 수상자 선정 발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수당재단(이사장:김상홍 삼양그룹 명예회장)이 19일 올해 수당상 수상자를 선정해 발표했습니다.

    수상자는 자연과학부문 진정일 고려대 화학과 교수와 인문사회부문 윤석철 한양대 경영학부 석좌교수 등 2명입니다.

    수당상은 삼양그룹의 창업자인 수당 김연수 선생의 정신을 계승해 재단법인 수당재단에서 수여하는 상입니다.

    진정일 교수는 액정고분자 및 발광특성고분자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연구업적으로 우리나라 과학기술 발전에 크게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습니다.

    윤석철 교수는 독창적 저서를 통해 우회축적, 생존부등식, 상생경영의 방법론 등을 통해 실천적 이론을 제시해 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시상식은 오는 5월 10일 오후 6시 롯데호텔에서 거행되며 수상자에게는 각각 1억원의 상금과 상패가 부상으로 주어집니다.

    조성진기자 sccho@wowtv.co.kr

    ADVERTISEMENT

    1. 1

      한민석 웨이비스 대표 "인도 방산 레이더 시장 뚫어…안티드론 시장 진출"

      “10년이 걸려 고주파 질화갈륨(RF GaN) 반도체 국산화에 성공했습니다. 이젠 인도와 유럽으로 시장을&...

    2. 2

      "한 아이에 올인"…저출산 속 프리미엄 육아 시장 '폭풍 성장'

      저출산이 계속되고 있지만 육아용품 시장은 오히려 프리미엄화 흐름을 타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아이에게는 돈을 아끼지 않는 VIB(very important baby)족들의 소비가 프리미엄 시장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3. 3

      '사즉생' 각오 강조한 이재용, 새해에 첫 삼성 사장단 회의 소집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이 내년 초 삼성그룹 전 계열사 사장단을 소집해 새해 첫 만찬을 갖고 사업 전략을 논의한다. 인공지능(AI) 등 글로벌 시장 환경을 점검하고, 신년 사업 계획과 경영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