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입니다 >
우먼토픽(www.womantopic.com)과 김치카페 운영 주체인 (주)타이디자인닷컴에서 가장 한국적인 식품 김치를 전 세계에 전파하는 일에 팔을 걷어붙였다.

김치카페는 식사와 함께 각종 세미나 및 모임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곳으로, 관악구 남현동 예술인마을에 1호점 겸 모델하우스를 공개한지 2주 만에 7호점까지 예약이 완료되며 해당분야에서 새로운 기록을 갈아 치울 태세다.

뉴욕에서 빅 히트 한 샐러드 바를 한국화 시킨 김치카페 '비제이리'는 가장 한국적인 식품 김치를 현대인의 감각에 맞게 발전시킨 아이템이다.

20~30평 규모에 최신 시설을 갖추고 낮에는 샐러드 바 형식으로 운영되는데 인삼 쌀과 홍삼 쌀, 오곡 쌀, 상황버섯 쌀 등의 다양한 식사 메뉴가 고객의 미각을 만족시킨다.

물론 다이어트와 면역 활성화를 위한 기능성 김치가 주 메뉴다.

문창살과 청사초롱, 닥지 등의 전통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이 곳은 저녁에는 가족 모임이나 회식, 세미나와 기타 모임을 가질 수 있도록 대여해 주기도 한다.

컴퓨터와 음악시스템, 그리고 프레젠테이션을 위한 첨단 기기들을 제공해 호응이 높다.

(주)타이디자인닷컴은 최근 김치가 미국의 건강전문지 헬스지에 의해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선정됨에 따라 사업영역을 전 세계로 확대할 계획이다.

앞으로 5년 안에 세계 주요도시 500군데 이상에 지점을 개설한다는 야심을 불사르고 있다.

이는 (주)타이디자인닷컴이 수년전부터 벌여온 '우리 농수산물 소비 및 선물 캠페인'의 일환이기도 하다.

농어촌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기능성 농수산물도 현지에서 직접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김치카페 참여권은 약 9,900만원이 소요되며 카페 개설에 따른 점포임대료, 권리금, 시설비, 인건비, 식자재비, 인적관리 등 일체는 모두 본사가 부담한다.

김치카페 프랜차이즈 사업은 참여 즉시 수익이 발생되고 실물 경제로 확실한 신뢰와 비전을 주고 있으며, 프리미엄에 따른 운영권 양도ㆍ양수도 가능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상담문의 (02) 532 - 5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