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하이브종합건설(주)‥'대주파크빌-피오레' 분양 성공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디벨로퍼는 고객의 주거에 대한 욕구와 성향에 대한 정밀분석, 향후 도시개발에 대한 미래예측과 인프라 계획, 금융시장의 흐름 등 모든 경우의 수를 동원하여 주거공간을 창조하고 선점하여야 개발사업에 성공할 수 있는데 하이브종합건설(주)(대표 허정성)은 이러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천 검단지구 "대주파크빌-피오레" 917세대를 사업시행 하여 100% 분양완료 하였다.
인천 경제특구 지역 중 하나인 청라지구와 인천 서구 검단지구에 아파트사업을 추진하고자 토지를 매입하였고 그 후 이 지역은 김포신도시 발표와 검단신도시 발표로 부동산시장의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면서 정부의 10.29부동산대책과 8.31부동산대책 속에서도 100% 분양완료 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대주파크빌-피오레"는 실수요자들의 니즈를 100% 만족시켰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적정한 분양가와 탁월한 교통여건은 실수요자들의 최적의 투자처로 손색이 없다.
여의도 40분, 인천공항 20분등 쾌속교통을 자랑하며, 서울과 인천 전체의 지역을 잊는 신공항철도와 인천지하철2호선, 국도건설이 하나씩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 허브"가 될 전망이다.
친환경 주거공간을 표방한 "대주파크빌-피오레"은 중학교와 초등학교와 단지와 접해 있고 이마트가 3분거리에 위치하며, 2면의 산과 접하여 쾌적한 자연환경을 자랑하고 있으며, 단지내 플라워가든, 분수광장, 벽천, 쌈지공원 등 녹지공간을 충분히 확보하고 있으며, 단지외곽을 산책로로 조성하여 건강과 웰빙아파트로 조성하고 있다.
또한 지상주차장을 대부분 지하화했고 친환경 자재로 고품격 인테리어를 연출한 것도 돋보인다.
시공사인 대주건설과 입주자대표와 정기적으로 회의하고 의견 수렴하며 사전에 문제를 조치하여 내년 1월에 입주하는 주민은 불편없이 바로 윤택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밑거름을 만들고 있다.
하이브종합건설(주)은 검단2지구 "대주파크빌-피오레" 성공에 힘입어 시공사인 대주건설(주)와 또다시 손을 잡고 김포시 감정동 626-38번지일대에 "대주파크빌-피오레"을 추진하고 있다.
김포신도시의 길목에 위치한 감정동 "대주파크빌-피오레"는 제1종지구단위계획구역으로 경기도에서 심의중이며, 심의가 끝나는 6월에는 지역내에서 관심의 초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약49,000평의 부지에 학교, 공원, 공공시설과 함께 환경 친화적으로 조성될 아파트는 약2,000세대, 34평형에서 58평형까지 다양한 평형으로 설계되며, 내년하반기에 일반에 분양될 예정이다.
하이브종합건설(주)는 "대주파크빌-피오레"외에도 강동구 천호동일대 약10,000평 부지에 주거와 상업, 업무시설이 복합된 고급 주상복합아파트를 심혈을 기울여 준비중에 있으며, 지하5층에서 지상40층 5개동 아파트 845세대, 상가 약20,000평규모의 주상복합건물은 천호뉴타운과 균형발전촉진지구지정과 함께 개발호재를 타고 강동구일대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하이브종합건설(주)은 베트남정부가 추진하는 "베트남국가의 민속마을" (Vietnam National Village For Ethnic Culture And Tourism)프로젝트에 사업참여하기 위해 이 회사는 현재 베트남정부와 상당부분 협의를 마무리한 상태이며, 국내대기업과 베트남 주택사업에 참여하고자 사업부지를 확보 중에 있다.
불투명한 건설시장에서 시장의 흐름을 정확히 파악해 내실을 다지고 있는 하이브종합건설(주)는 해외시장에서도 그 역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