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삼성전자, 금형기술 일류화에 '승부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삼성전자가 초일류 생활가전 업체로 도약하기 위해 금형기술 일류화에 승부를 걸었습니다.

    삼성전자는 지난 3일 협력업체 에이테크솔루션에서 금형기술센터 개소식을 가졌습니다.
    금형기술센터는 금형기술 개발과 표준화, 금형납기의 단축, 품질 혁신을 추진하고 신기술을 도입·개발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특히 협력사인 에이테크솔루션에 금형기술센터를 개소한 것은 협력업체와의 동반 기술 개발을 통해 상생하겠다는 전략이라고 삼성전자 측은 밝혔습니다.

    삼성전자는 금형기술센터 설립을 통해 초일류 금형기술 개발과 디자인 경쟁력 강화를 꾀하고 세계 시장을 주도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늘려 갈 방침입니다.

    이현봉 삼성전자 생활가전총괄 사장은 "최근 디자인 혁신과 품질개선을 위한 금형기술의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 혁신적인 디자인과 세계 시장을 이끄는 제품력을 강화하기 위해 금형기술을 끊임없이 혁신해 나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조성진기자 sccho@wowtv.co.kr

    ADVERTISEMENT

    1. 1

      SK온, 서산 배터리 3공장 증설 연기

      SK온이 전기차 캐즘(일시적 수요 정체)과 경영 환경 변화로 충남 서산 신규 공장 증설을 연기했다.SK온 모회사인 SK이노베이션은 31일 공시를 통해 SK온 서산 3공장 관련한 지금까지의 투자 금액을 기존 1조753...

    2. 2

      공인노무사회장에 이완영 前 국회의원

      한국공인노무사회는 제21대 회장에 이완영 노무사(사진)가 취임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신임 회장 임기는 1월 1일부터 2년이다.제26회 행정고시에 합격한 이 회장은 고용노동부에서 22년 동안 근무하며 대구지방고용노...

    3. 3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 "안전·고객 경험 최우선 가치로 경쟁력 강화" [신년사]

      윤철민 파라타항공 대표이사는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윤철민 대표이사는 31일 신년사에서 "'One Team, One Spirit'을 바탕으로 어려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