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클리코컨설팅..임대주택사업컨설팅 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정부는 부동산투자회사법, 부동산투자신탁법, 간접투자자산운용법등 근래 연기금과 증권사 ,보험사 등 장기적 재무 투자자에 각종 인센티브를 부여하는등 시중 부동자금 유입을 위해 여러 활성화하는 방안을 추진하고 있다.
이로인해 임대주택사업에도 민간자본 투자가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주)클리코컨설팅(대표 한문도?사진)은 지난 1999년부터 임대주택사업 관련 컨설팅을 시작해 업계를 개척해온 국내 최초의 임대주택 전문 컨설팅업체다.
임대주택에 관한 현실적 문제 및 법적 문제, 그리고 관련 자료를 정리해 상황에 맞는 서비스를 진행해 호평 받고 있다.
아파트형 공장을 비롯해 오피스텔, 상업용 건축물, 개발프로젝트 등을 거쳐 임대주택전문컨설팅업체로 다양한 컨설팅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이 회사의 경쟁력은 막강한 노하우.
임대주택과 관련한 저서 '임대주택사업바이블'을 발간할 정도로 해박한 지식을 지닌 한문도 대표가 임대주택사업의 기초부터 최근 동향에 이르기까지 세심하고 확실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임대주택사업에 관한 정보 및 분양전환정보등이 가득하다.
도한 공익을 위해 사이버임대주택연구소 (www.imdaejutek.co.kr)을 운영중이기도 하다 .
(주)클리코컨설팅은 임대주택과 관련한 국내 최초의 컨설팅업체로 그에 상응하는 역할과 컨설팅업체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며 국내 임대주택 발전에 한 몫을 담당한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매일경제신문사 인터넷 부동산센터 와 부동산뱅크 임대주택사업 전문가상담위원, 및 부산동의대 재무부동산학과 겸임교수로도 활동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는 한문도 대표는 "임대주택시장은 앞으로 5~10년 후가 가장 최고조"라며 "부동산투자 수익률이 연 6~9%인데 반해 임대주택사업의수익률은 자체시행사업, 분양전환아파트매입 또는 간접투자회사법과 자산운용관리기법, 보유시 관리기법등을 추가활용하면 연 15~30%이상 투자가치가 높다"고 조언했다.
그는 또 "다년간 축적한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투자자에게 최적의 성공 나침반을 제시하는 특화된분야의 전문 컨설팅업체로 거듭나기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