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동성디엔씨… 밀양의 랜드마크 '삼문 푸르지오' 분양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경상남도 밀양시 일대가 부동산 투자의 최적지로 떠오르고 있다.
유일하게 경부선철도에 의지하여 오지아닌 오지였든 밀양시 일대가 부산-대구간 고속도로 개통과 밀양-울산간 국도24호선의 확장 및 직선화공사,경남의 고속철도 정차역등으로 부산, 대구, 창원, 울산등의 대도시와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한 지역으로 향후 발전가능성이 높은 곳으로 대두되고 있다.
밀양의 주거 중신지역인 삼문동에 분양중인 대우삼문푸르지오아파트가 알짜배기 투자 대상으로 주목을 끌고 있는 것이 이 같은 현상에서 바라볼수 있다.
밀양삼문푸르지오를 시행하고 있는 회사는 (주)동성디엔씨(대표 김상식)로 성실성으로 전국적으로 살고싶은 푸르지오아파트의 이미지를 떨치고 있는 대우의 신뢰성과 시공능력을 손잡고 발전 가능성 있는 이 곳 밀양 삼문동에 457세대의 아파트를 분양 공급하고 있다.
한편, 밀양시는 문화유산과 인근의 파괴되지 않는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한 관광상품개발, 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한 연계 산업유치에 따른 사포산업단지조성, 삼량진지역 첨단산업 물류단지, 농산물 물류단지, 농산물유통단지 및 농산물 가공단지등이 개발조성되고 있다.
밀양지역은 최근 부산, 대구, 양산, 울산, 창원등 영남권 대도시와 30분이내 접근이 가능한 교통의 요충지로 잡고 있으며 경부선과 경전선이 관통하고 있고, 경남 유일의 고속철도 정차역으로 중부,서부 경남의 꾸준한 이용객 증가로 지금은 11편이 정차하고 있으며, 또 부산신항 배후철도개통예정으로 이 지역에 투자 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밀양은 고소득 특용농작물을 주생산하는 지역으로 8.31조치등 각종규제,억제의 영향이 덜 받는 지역으로 실수요자 위주의 시장이 형성되어 있다.
최근 밀양시내에 몇몇 아파트가 분양되어 있지만 대형브랜드가 없는 곳으로 대우푸르지오아파트에 관심이 집중되는 것은 어쩌면 당연한 것일 것이다.
실제로 삼문푸르지오아파트는 밀양을 대표하는 아파트로 자리매김에 손색함이 없을것으로 보인다.
밀양강의 탁트인 조망권, 단지 바로 앞 웰빙시대에 걸맞게 잘 조성된 아일랜드 파크(체육관, 조깅트랙, 간이골프장, 선착장)가 있으며, 더욱이 건설교통부와 밀양시가 이곳에 생태공원을 계속조성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상황으로 삼문푸르지오아파트의 투자 가치는 지속적으로 올라갈 전망이다.
삼문푸르지오아파트는 시청, 은행, 법원, 소방서,밀양한방병원등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미리벌초등학교가 3월에 개교준비를 하고 길 건너에 밀양중,고교가 있는 명문학군과 수변공원의 체육시설, 조각공원등 테마공원과 함께 잘 준비된 명문 주거지역으로 자리잡고 있어 밀양을 대표하는 아파트로 손색이 없다할것이며 그 투자가치는 날로 발전 가능 하리라는 것은 누구도 부인 할 수 없을 것이다.
문의 (055)356-00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