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고운빛베이비시터‥방문육아의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베이비시터의 자질향상 및 시터의 서비스품질 유지관리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고운빛베이비시터(대표 김진석)는 선별, 교육, 관리를 직접 담당하여 시터의 자질 표준화를 기하고 있다.
여성의 사회 참여가 급속도로 늘어가는 현 시류에서 육아에 대한 관심사 역시 사회적 관심사로 대두되고 있다.
이에 국가적 지원이 미흡한 상황을 유아교육 전문 기업인 고운빛베이비시터는 전문인력을 통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 대표는 "회원제로 운영되고 있어 부모회원들에게 아이를 믿고 맡길 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철저한 인성과 건강평가, 신원검증을 통해 체계적인 유아교육 프로그램을 적용.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운빛베이비시터가 하는 일은 '아이보기, 이유식/간식 만들기, 목욕시키기, 아이방 청소, 아기빨래'이다.
"다양한 시팅 프로그램으로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영, 유아의 감성과 지성을 향상시키고 건강한 청소년을 키워내는 밑거름이 되고 있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 회사는 시터선발 면접시 품성을 갖춘 시터를 발굴하고 자격미달의 시터를 철저히 가려내는 작업뿐만 아니라 시터들을 잘 교육시켜 최종 베이비시터 자격인증까지 마무리하여 부모님들에게 준비된 베이비시터를 소개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때문인지 이 회사는 랭키닷컴 베이비시터분야 1위를 계속 고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