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에이엘테크‥일등상품으로 베스트 브랜드 선정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70~80년대 우리경제의 산업화는 철강산업이 주역이라면 지금의 정보화 사회에서의 성장 동력은 정보통신(IT)산업이다.
지난 2000년에 설립된 (주)에이엘테크(대표 김정렬 www.airlinktek.com 02-566-5093)는 네트워크 인터넷공유기(애니케이트) 및 USB 저장장치(애니드라이브),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미디어게이트) 개발에 주력, 국내외 IT 시장의 '뉴 프런티어'로 인정받는 업체다.
초고속 인터넷 인프라 구축을 위해 공유기 개발에 힘써온 이 회사는 무선 분산 시스템인 WDS 구성과 보다 강화된 보안 기능의 WPA 지원 및 웜 바이러스 자동 감지 기능을 추가한 무선 공유기 애니게이트 RF-3000A(모델명)을 시장에 내놓았다.
RG-3000A는 11Mbps의 IEEE 802.11b와 더불어 54Mbps의 IEEE 802.11g는 물론 140Mbps의 Nitro ?M까지 세가지 방식의 무선 네트워크 연결 방식을 지원한다.
기존 유선 공유기의 복잡한 선을 없애고 속도를 의심받던 기존 무선 제품들의 성능을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초보 사용자의 눈 높이로 제작된 손쉬운 작동법과 기존 제품의 절반 정도로 줄인 가격 또한 애니게이트를 최고의 브랜드를 유지시켜준 경쟁력이다.
김정렬 대표는 "내년 칩 방식과 안테나(스마트안테나)를 보강한 무선 애니게이트를 생산 기존 유럽시장에 내놓고 미국시장에도 진출하겠다"고 말했다.
최고의 제품으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제품의 기술력의 차이와 고객의 만족에서 이뤄진다고 하겠다.
에이엘테크는 실시간 A/S 시스템을 제공 제품의 판매 후 발생하는 사후관리에 더욱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이엘테크는 네트워크, 저장, 멀티미디어 장치분야에서의 기술 노하우로 홈네트워크 시장에서의 홈케이트웨이 최고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김정렬 대표는"에이엘테크는 엔지니어의 머리에서 나온 제품이 아닌 사용자의 생각을 엔지니어가 개발, 생산하는 방식으로 끈임 없는 리서치 작업을 하고 있다.
"며 "고객와 직원들의 보답으로 코스닥 등록을 준비 중"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 에이엘테크는 나눔의 실천을 위해'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 주세요' 라는 이웃 돕기 행사에 참여 등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 과정을 밟아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