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월드넷 ‥ 근적외선 태양히터로 겨울 후끈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상 유례가 없는 고유가에 서민들의 주름살이 깊어가고 있다.
월드넷(대표?노충래 www.medicalheater.co.kr)은 기름값 걱정을 할 필요가 없는 근적외선 전기 난방기를 개발해 호응을 얻고 있다.
이 회사가 개발한 신개념 웰빙 난방시스템 '근적외선 메디컬태양히터'는 저렴한 비용으로 강력한 난방효과와 건강기능까지 제공하는 제품이다.
인공태양램프를 통해 인공태양복사열에 가장 근접한 근적외선 방식을 구현하는 이 제품은 원적외선히터와 달리 산소를 태우지 않고 물체에만 열을 전달해 실내가 건조해지는 현상을 없앤 장점을 갖췄다.
또한 무소음과 무독성, 무연, 무취 등 '4無' 기능과 음이온발생기 장착으로 기존 난방기구에서 느끼지 못한 쾌적하고 상쾌한 난방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곰팡이와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 각종 세균을 퇴치하는 효과로 웰빙 트렌드에 부합하고 있다.
'근적외선 메디컬태양히터'는 고효율 난방기기라는 점에서도 강점을 발휘하고 있다.
기존 전열기 열량효과 대비 10% 정도의 전기료만으로 동등한 난방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공간열 손실이 거의 없으며 켜자마자 0.1초면 강력한 난방효과(2,200℃ 즉시 발열)를 제공하므로 예열이 필요 없으며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은 히팅방식으로 야외에서도 따뜻하다.
또한 자동안전장치기능과 리모콘을 채택해 사용하기가 편리하고 안전하다.
램프수명이 7,000시간으로 6~7년간 사용할 수 있으며, 전기요금(일반용 저압)은 하루10시간 기준 한달 사용 전기요금이 35,000원 정도로 경제적이며 기존의 난방제품들의 소비전력에 비해 5배 이상 열효율이 높다.
요즘같이 유가가 고공 행진하는 상황에선 안성맞춤인 셈이다.
노충래 대표는 "근적외선은 피하조직까지 침투해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원활히 도와주며 미용과 피로 회복에 효과가 좋다"며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의료기 허가를 받은 의료기기로, 병원에도 공급하고 있다"고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두 가지 종류의 제품인 가정용과 산업용(벽걸이형, 스탠드형)을 동시에 출시해 주문이 폭주하고 있다.
특히 교회와 사찰, 골프장, 정비공장, 학원, 식당, 병원, 야외시설 등 밀폐된 공간에서 주문이 몰리고 있다.
월드넷은 '근적외선 메디컬태양히터'의 원활한 유통과 공급을 위해 전국 대리점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구입문의 (02)3141-8123 대리점 및 딜러 모집 (02)3143-55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