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유창밸브(주)..배관 조인트 산업발전 숨은주역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유창밸브(주)(대표 안창엽 www.ycvalve.co.kr)는 자기가 맡은 분야에서 결코 모방할 수 없는 전문성을 확보하며 해당산업을 이끌어 가고 있는 '하이테크' 기업이다.
유창밸브(주)는 설립 초기 세계적인 배관기업 'ATS(Advanced Thermal System, INC.)'사와의 독점기술제휴를 통해 신축관(Expantion Joint) 제품에 관한 탄탄한 기술력과 인지도를 쌓기 시작했다.
지난해 약 60억원의 매출을 기록한 이 회사는 주상복합 빌딩과 초고층 아파트, 오피스 용 빌딩 등 각종 빌딩의 신축이 증가하면서 올해 약 20% 정도의 성장세를 예상하고 있다.
이회사 안대표는 "제품별로 40여종에 이르는 국내외 특허를 보유할 만큼 독자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그간 축적해온 제조공정 노하우는 타 업체들이 단시간에 따라잡을 수 없는 경쟁력이 됐다"고 강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현재 유창밸브(주)는 Plant 장거리 열배관 신축용 Injection TP2 Slip Joint와 P2 Ball Joint, 매설용 Underground Slip Joint, 부등 침하용 Joint를 비롯해 건축 빌딩 배관의 특수성을 고려하여 손으로도 쉽게 작용되도록 패킹의 마찰력을 극소화하여 개발, 신축과 내진 등에도 적용되는 Injection CP2 Multi Joint와 Vico Joint, 내압형 Slip Joint 등 다양한 제품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안대표는 "선진 기업들과의 경쟁을 통해 이미 자신감을 획득했다"며 "앞으로 기술개발에 더욱 주력해 국내 배관 신축관의 우수한 기술력을 세계 각지에 널리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02)577-8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