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대명레저산업..고품격 '명품리조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대명레저산업
골프에서 스키, 아쿠아까지 고품격 "명품리조트"
보문관광단지 내 대명콘도 경주 창립회원 모집
역사와 문화관광의 도시 경주에 경북 지역 휴양 콘도 가운데 최대 규모의 종합 리조트시설이 들어설 예정이어서 관심을 끈다.
(주)대명레저산업이 경주 보문 관광단지 내에 건립중인 대명콘도가 바로 그것. 보문 호수를 비롯해 단지 전체 조망이 한눈에 들어오는 위치에 4백17실 규모의 객실과 1,500여 평의 실내외 아쿠아월드가 들어서게 될 이 콘도는 2006년 6월 개장을 목표로 현재 막바지 공사가 한창이다.
비발디파크를 비롯해 설악과 단양, 양평에 콘도 및 골프장, 스키장, 아쿠아월드 등의 다양한 시설을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주)대명레저산업은 이번 경주 콘도건설을 통해 국내 레저분야의 '마켓 리더'로서 그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전망이다.
특히 강원도 홍천 소재 비발디파크는 여의도 면적의 3.5배나 되는 340만평의 부지 위에 1,801실의 객실과 골프장, 스키장, 워터파크 등 50여 가지의 각종 부대시설을 갖춘 복합레저공간으로 세계 어느 곳에 내놓아도 손색이 없는 자연 친화적 가족 동반 체류공간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주)대명레저산업이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경주 대명콘도는 단순히 휴식만 취할 수 있는 평면적인 콘도 개념을 벗어나 옛 서라벌 문화를 현대적 레저개념으로 접근, 체험형 테마 리조트의 매력을 백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계절 전천후 물놀이 테마시설인 '아쿠아월드'가 대표적인 사례다.
야외 파도풀과 야외 유스풀, 노천탕 등이 있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아쿠아월드는 수압을 이용, 건강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아쿠아헬스풀존과 일반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스위밍풀, 물놀이의 재미를 더해주는 워터슬라이더 등을 비롯해 각종 기능 탕을 고루 갖췄다.
객실은 패밀리형과 스위트형, 로열 스위트형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분양가는 패밀리 21평형 1,980만원, 스위트 30평형 2,860만원이며 창립회원 특전으로 일시불 가입 땐 분양가의 8%를 할인해준다.
또 창립회원에게는 아쿠아월드 50% 할인권을 비롯해 대중골프장 9/파3 골프장 주중무료, 주말 50% 할인, 그리고 비발디파크 스키 리프트 및 부대시설 10가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된다.
이와 함께 직영콘도 객실료도 회원요금에서 50% 할인된다.
대명콘도 회원은 가족 4~8인까지 회원증이 발급되며 로열스위트형은 보다 격조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노블리안 전용혜택이 별도로 마련돼 있다.
계약과 동시에 설악과 단양, 비발디파크, 양평 등 직영시설과 체인인 하동 및 제주, 해운대, 지리산, 도고 글로리를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대명레저산업은 업계 최고의 고객만족을 이끌어내고자 개발단계에서부터 운영, 회원관리에 이르기까지 고객 편에서 먼저 생각하는 고객만족경영으로 레저업계에서 확실한 입지를 점하고 있다.
대명콘도가 6년 연속 콘도미니엄 부문 브랜드파워 1위 달성이라는 경이적 결과를 달성한 것은 87년 레저상품을 판매한 이후 일관되게 고객들에게 신뢰를 확보했기 때문이다.
회사 관계자는 "특화된 고객관리시스템을 통해 최초 분양에서부터 객실 예약, 추첨 관리, 기타 제반 이용 안내 등 고객과 1대1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며 "대명콘도 경주는 업계 최고의 만족을 이끌어 내기 위해 노력해온 대명레저산업의 18년 노하우가 집약된 야심작"이라고 말했다.
본사문의 (02)2051-3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