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아일‥ 유기농 과일ㆍ야채성분 '바이 오가닉'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 입니다. >
환경 친화적,자연주의 화장품을 리드하는 ㈜아일(Laboratory IWILL)과 한국콜마㈜ 전문 연구진에 의해 개발된,유기농 성분 화장품 '바이 오가닉(by ORGANIC)'이 출시돼 화제다.
바이 오가닉 라인은 유기농 농법으로 재배한 포도와 당근등에서 추출한 식물수를 비롯해 스위스 고산지대에서 자생하는 에델바이스 추출액과 미모사,자몽피,아보카도,카모마일,라벤더 등의 풍부한 피부 보호성분들을 조화시킨 천연 화장품이다.
최근 유기농 식품에 이어 화장품으로 이어지는 '참살이(Well-being)' 열풍속에서 바이 오가닉은 출시와 동시에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있다.
특히 유기농 컨셉에 맞추어진 심플하면서도 이국적인 용기 및 펙키지 디자인(ICR Centre)은 서구형 디자인으로 해외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바이 오가닉 제품의 제조와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곳은 친환경 화장품 전문업체인 ㈜아일(Laboratory IWILL)로써,이 회사를 이끌고 있는 김환재 대표는 '바이 오가닉'은 자연에서 얻어지는 원료를 주로 사용함으로써 인체가 갖는 피부보호 능력을 유지시켜주는 화장품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김환재 대표의 궁극적인 목표는 완전 무방부제 화장품을 만드는 것에 있다고 거듭 강조하면서 향후 소비자들이 체험할수 있는 유기농 단지 조성 계획의 포부도 밝히고 있다.
바이 오가닉은 얼굴에 탄력을 주면서도 보습력이 탁월한 '내추럴 뉴트리티브 크림'을 비롯해 얼굴에 생기와 환력을 불어넣는 '내추럴 하이드레이팅 세럼'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면서 동시에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에멀전'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이외에도 '바이 오가닉은 포 맨(For man)',바디 엔드 헤어,아이크림,화이트닝 등 바이 오가닉 제품의 계열화에 주력하고 있으며 하절기용 제품으로 수딩 크림,로션 및 샤워젤,트리트먼트 팩(필오프 타입),오가닉 마스크팩 등의 제품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다.
현재 ㈜아일(Laboratory IWILL)은 3win(공급자,판매자,소비자)정책의 일환으로 유통의 핵심인 전문점의 이익극대화에 역점을 두고 'Of the major shop,By the major shop,For the major shop' 이라는 기치아래 바이 오가닉의 전국 보급에 힘쓰고 있다.
특히 원료의 고급화에 따른 원가 부담에도 불구하고 수입 제품보다 낮은 중저가를 실현하여 보다 더 소비자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다.
앞으로 ㈜아일(Laboratory IWILL)은 ORGANIC(유기농)이 시사하는 것처럼 순환 재생의 컨셉으로 더 좋은 화장품 생산을 통하여 소비자들이 믿고,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서 자리매김은 물론 by ORGANIC이 명실 상부한 유기농 화장품의 대명사가 될수 있도록 연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문의) 080-788-8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