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폰서 섹션] (주)타이디자인닷컴..전화신청만으로 초보자도 돈방석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 이 기사는 기획 PR 기사 입니다. >
성공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의 발걸음이 분주하다.
사상 최대의 실업난을 기록하고 있는 요즘 창업에 따른 위험부담과 비용은 줄이면서 고소득을 올릴 수 있는 실속형 창업에 많은 관심이 몰리고 있는 것.이런 가운데 간단한 전화신청만으로 평생 사업권을 소유할 수 있는 신개념 비즈니스가 등장해 화제다.
(주)타이디자인닷컴(대표 이범준)은 무 노동 개념의 '생산적 대행시스템'을 국내최초로 사업화,소자본 창업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자신의 사업권인 전화번호 홍보를 통해 수익을 올리는 이 사업은 주5일 근무 확산으로 호황을 누리고 있는 펜션업과 외식업을 접목해 만든 웰빙비즈니스다.
동네에서 가장 맛있는 중국집과 피자,치킨,보쌈,족발 등의 음식배달전문점을 회사가 선정한 후 각 업소마다 사업 참여자 소유의 전화를 한 대씩 착신용으로 설치해 매달 매출의 일정부분을 수익으로 얻는 방식이다.
평생 사업권이 보장되는 이 사업은 지방이나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도 참여할 수 있다.
최근의 사례는 김치주문이 늘어나는 추세에 발맞춰 김치택배 카드를 별도로 제작,공급한 경우다.
이범준 대표는 "타이디자인닷컴이 운영하는 펜션가이드(www.pensionguide.co.kr)의 플래티늄 VIP카드에 사업자의 전화번호를 삽입해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며 "야식업체는 높은 광고효과를 볼 수 있고 창업자는 광고효과로 인한 고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는 WIN-WIN 사업"이라고 말했다.
플래티늄 VIP카드는 펜션가이드와 계약하고 있는 전국 최고 수준의 가맹 펜션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카드다.
사업 참여자에게는 기존에 고가로 판매돼 왔던 VIP펜션 카드를 고객증정용으로 기획 및 배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사업자 당 서울 각 동 단위로 1년 주문음식 이용카드 5000매와 3년 김치택배 이용카드 5000매를 할당받게 되며,이는 현물로 약 6억 원에 달한다.
예상수익은 월 200만 원선이며,안정된 수익창출을 위해 각 동 단위로 1명씩만 선착순 마감한다.
이 대표는 "향후 인터넷사이트(www.menunet.co.kr)와 케이블 TV를 통해 대대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며 "최고 수익을 보장하는 알짜 사업으로 키워내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02)532-3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