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를 여는 기업] ㈜엘준소프트‥ 이제 집에서 인사ㆍ급여 업무 본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매일 쏟아지는 정보, 급변하는 시대, 모두들 현실에 내 던져져 쉼 없이 살아가고 있는 정보화 사회에 있어서 제조업계는 자동화 라인 설계로 보다 효율적인 생산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일반사무 역시 인사, 급여의 관리가 자동화, 통합화 되는 시대가 도래 했다.
그 결과 이제 집에서 인사, 급여 등의 업무를 손쉽게 볼 수 있는 시대가 열린 것이다.
솔루션 개발 전문기업 (주)엘준소프트(대표 박정은 www.ljune.co.kr)가 국내 및 업계 최초로 급여와 인사 등 사무업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 화제가 되고 있다.
(주)엘준소프트는 인사관리의 중요성을 일찍부터 인지하고 홈페이지. 인사. 급여를 통폐합한 관리프로그램 솔루션을 오래전부터 개발해 오다 지난해 2004년 회사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시판을 시작해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는 유망기업. (주)엘준소프트가 개발 한 통합 솔루션은 인터넷만 있으면 어느 곳에서 든 작업이 용의하고 100% 인터넷용 프로그램으로 재택근무가 가능해 업계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버전관리가 필요 없어 타 시스템에 비해 신속한 유지보수가 가능하며 대용량시스템으로 뛰어난 안정성이 특징이다.
무엇보다 1개의 ID로 인사/급여/홈페이지/관리직원까지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해 인력 감소로 인한 비용절감뿐 아니라 효율성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갖는다.
한편 (주)엘준소프트는 아웃소싱 전문 인사급여 시스템 통합솔루션 외에도 근로자파견 및 헤드헌팅 프로그램, 홈페이지 구축 등 정보와 고급 인적자원을 바탕으로 다각화 된 사업영역에서 인지도를 올리고 있다.
(주)엘준소프트 박정은 대표는 "당사는 강한 믿음과 투철한 기업 정신을 바탕으로 기술혁신은 물론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하고 국제적 지위 향상에 이바지 하고자 끊임없는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당사는 최상의 서비스와 관리시스템으로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해 가겠다"고 소신을 밝혔다.
(02)2281-18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