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시대] 털보손 .. '탈모 고민 가라' 발모촉진기 '털보손'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자장을 이용한 발모촉진기 '털보손' 헤어브러쉬가 국내는 물론 프랑스와 중국 등 해외 각 국의 특허청으로부터 오랜 기간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국제발명특허를 국내 최초로 획득해 주목받고 있다.
유럽 선진국인 프랑스특허청 공보를 통해 EU공동체 전 지역에 한국의 발모촉진기 기술을 과시한 바 있는 털보손은 양모용 헤어토닉과 같이 사용할 때는 상호 시너지 효과를 가진다는 것이 제작사 측의 설명이다.
이와 관련 스트레스 및 환경적·유전적 영향과 영양불균형 등 선천적·후천적인 요인들 때문에 발생하는 탈모는 세계적으로 나날이 심각성이 더해지고 있는 실정이다.
아직까지 이를 해결할 수 있는 특별한 처방이 없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공통적인 지적이다.
털보손은 감고 빗어주는 입체적이고 체계적인 방법으로 탈모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
세라믹 자성신소재를 이용한 발모촉진기 털보손은 이미 한국과 프랑스, 중국 등에서 국제특허를 획득해 그 우수성을 입증한 바 있다.
발모를 촉진하는 '털보손'의 기본원리는 자성신소재에 의한 자기장을 이용해 진 피내의 모근에 자극을 주어 모근을 강화하고 발모를 촉진하는 것이다.
이러한 자장효과는 5~6개월 간 지속된다.
또한 세트 내 스프레이형식의 헤어토닉(Nobald)은 유효성 및 안전성 검사결과 탈모방지와 양모의 효능효과를 인정받아 당당히 의약외품으로 품목허가를 획득했다.
특히 한국기술특허대전에서도 그 기술력을 인정받은 '털보손'은 누구보다도 탈모 고민을 잘 아는 사람이 개발해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세트에 99,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고 있다.
효과가 없으면 100% 환불 해주기 때문에 고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팬텀코리아 080-001-0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