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한 기업] (주)이노스타 ‥ 전력제어 시스템 JT-800 출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는 기업 환경 속에서 정보의 가치는 상승하고,IT 인프라의 구성과 유지는 기업 발전의 핵심적 요소로 자리매김 했다.
효율적인 IT 자산 관리를 통해 생산성 향상과 고객만족을 동시에 이루어 내는 것이 기업 경쟁력을 높이는데 필수 조건이 돼가고 있는 것이다.
네트워크 솔루션을 기본으로 신규 솔루션 개발과 시스템 및 네트워크의 컨설팅,구축,운영,유지,보수까지 전 분야를 다루는 (주)이노스타(www.innostar.co.kr)는 뛰어난 기술력을 선보이며 IT업계 주목받는 성장기업으로 급부상 했다.
2003년 5월 한번의 서비스를 통해 3E(Every zone,Every product,Every tech)를 완벽히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설립된 이 회사는 얼마 전 신제품 JT-800을 출시하며 또 한번 '뉴스메이커'로 부상했다.
(주)이노스타에서 야심 차게 선보인 JT-800은 UPS(무정전전원장치)단독 사용 시 개별 장비의 전력제어와 상태확인이 불가능했던 기존의 시스템에서 벗어나 장비별 전력측정과 온도측정,전력제어를 가능케 한 솔루션이다.
웹 인터페이스로 원격모니터링을 실시할 수 있게 돼 전산기기들의 원격제어 또한 가능해졌다.
JT-100,JT-400으로 이어지는 JT시스템 시리즈 중 가장 최근 개발한 JT-800은 기존 제품에서 부족했던 부분들을 개선,보완해 출시한 제품으로 그 기능이 한층 더 우수해졌다는 평을 받고 있다.
김영만 대표는 "JT-800은 (주)이노스타의 기술력이 응집된 제품으로 출시하자마자 관련업계와 기업의 관심을 집중시켰으며,JT-800의 탁월한 기능에 대한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며 "신제품의 반응이 좋아 내년엔 올해 매출액인 20억원 보다 10배 이상 높은 2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무결점 솔루션을 만들기 위한 이 회사 직원들의 노력은 필사적이다.
네트워크 솔루션의 경우 미세한 하자만 있어도 곧 고객사의 기업경쟁력에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정밀도와 완성도에 심혈을 기울인다.
그래서 세계최고의 경쟁력을 지닌 솔루션을 공급한다는 각오로 전 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인다.
보다 많은 기업들에게 제품과 기술을 제공하고 제공한 제품의 유지,보수를 위해 광역시와 각 시도에 지사를 설립할 예정인 이 회사는 현재 대만,미국 등지에서 제품력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독점거래하고 있다.
(02)467-26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