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흉내낼 수 없는 첨단장치 '무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볼보 뉴S40의 앞 좌석 센터페시아는 세계 최초의 5cm의 초박형이다.


    바로 뒤 공간까지 수납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한 기능성 장치로 '프리-플로팅(Free-Floating)'으로 불린다.


    두께가 5cm밖에 되지 않아 뒤쪽에 충분한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조명까지 갖춰 여성들에게는 화장품이나 휴대폰,디지털 카메라 등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인기가 높다.


    수입차들이 경쟁 차종이 흉내낼 수 없는 첨단 장치로 무장,고객들의 구매심리를 자극하고 있다.


    이달 말 출시예정인 메르세데스벤츠의 로드스터 '뉴 SLK 350'에는 '에어스카프'라는 신기술이 장착돼 있다.


    버튼 하나로 머리 뒷받침 쪽에 있는 환기구를 통해 따뜻한 바람이 순환하도록 하는 기능이다.

    ADVERTISEMENT

    1. 1

      "한국인들 쿠팡 못 끊어" 월가 전망 적중?…이용자 여전히 견조

      개인정보 유출 사태로 '탈팡'(쿠팡 탈퇴) 움직임이 일고 있는 가운데, 쿠팡 애플리케이션(앱) 이용자 수는 사태 전보다 되레 소폭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업계에서는 쿠팡이 구축한 쇼핑, 콘텐츠, 배달...

    2. 2

      역대급 불황이라더니…'분위기 낼 때는 내자' 예약 꽉 찼다

      고물가 등으로 연말 밑바닥 경기가 차가운 가운데 국내 특급호텔들은 '만실 특수'를 누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 양극화 추세로 뷔페가 일찌감치 예약 마감된 것을 비롯해 올해는 원달러 환율 급등 등의 영...

    3. 3

      에어맘 분유포트, 자발적 무상수리…"일부 부품 녹 발생 우려"

      일부 부품이 녹슬 우려가 제기된 '에어맘 분유포트'에 대한 자발적 무상수리(리콜)가 실시된다.14일 한국소비자원에 따르면 이 제품의 국내 수입사인 대우어플라이언스는 소비자원 권고에 따라 오는 15일부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