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포트] KT, 한가위 이벤트 '풍성'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앵커>>
한가위를 맞아 KT그룹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한가위 기념 무료 국제통화를 비롯해 다양한 서비스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오늘은 이용경 KT 사장이 직접 고속도로에 나가 사은행사도 벌였습니다.
박성태 기잡니다.
기자>>
KT는 추석연휴인 25일부터 29일까지 국제전화 001에서 3천원의 무료통화 이벤트가 실시됩니다. 3천원이면 미국에 약 10분간 통화할 수 있는 금액입니다. 귀향 행사도 진행됩니다. 최근 6백만 가입자를 돌파한 초고속인터넷 메가패스에서는 선정된 12명에 고객에게는 헬기를, 258명에게는 무료 귀향버스가 귀성길에 제공됩니다.
막히는 귀성길은 이동통신 업계에는 오히려 좋은 마케팅 기회입니다. KTF는 다음달 1일까지 ‘귀성길 굿타임 심심Free 파티’라는 테마아래 실시간 교통정보, 무료 모바일 게임, 멀티카드 등 다양한 휴대폰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현금 100만원, 해외여행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습니다.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파란닷컴을 운영하고 있는 KTH는 사이트 내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중입니다. VOD로 매일 15편의 영화와 3편의 만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한편 추석특수를 맞아 영화 예매 사이트에서도 이벤트가 열립니다.
KT 경영진들도 직접 한가위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어제 러시아 방문에서 돌아온 이용경 사장은 오늘은 고속도로 톨게이트에 나가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추석 관련 유용한 정보와 추석길에 쓸만한 다양한 통신서비스를 소개하는 한가위 사은행사를 벌였습니다. 와우TV뉴스 박성탭니다.
박성태기자 stpark@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