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지만 강한 기업] ㈜태인.. 웰빙족 유혹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지난 4월 'The Natural Trust'라는 브랜드를 선보인 (주)태인(대표 이민호 www.thenaturaltrust.com)은 매트,러그,담요,수예침구 등을 국내외 유명공장에서 직접 OEM 생산을 해오는 기업.1992년 설립이래 국내 유명 침구업체와 백화점,할인점에 공급하며 꾸준한 성장을 거듭해 온 튼실한 기업이다.
최고의 디자인과 고품질의 상품을 추구하는 이민호 대표의 방침에 따라 내실 있는 경영을 이끌어 온 결과,'엽기토끼 마시마로' 캐릭터로 밍크담요,카페트,침구 등을 생산 판매를 주도해 경이적인 매출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이 대표는 현재 12년 동안 국내외 섬유공장을 핸드링 하면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The Natural Trust'라는 브랜드를 출시,제 2의 도약을 시도하고 있다.
(주)태인의 새로운 브랜드는 침구,담요,매트,러그에 자연과 건강을 접목시킨 제품으로,벌써부터 웰빙족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대표는 "제품의 질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미적인 디자인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다"며,"IMF의 위기 속에서도 2배 이상의 매출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참신한 디자인 덕분"이라고 말한다.
새로운 브랜드 출시에 이어 올 11월 중국 공장 설립과 함께 현재 미국 유명백화점과 매트,러그 수출상담을 진행중인 그는 "한국을 넘어 세계의 섬유산업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덧붙였다.
(031)977-28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