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그린 신제품 '다 모였네'..'2004 한경골프박람회' 16일 개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골프에 관한 모든 것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04 한경골프박람회'가 16~19일 서울무역전시장(SETEC)에서 열린다.


    한국경제신문사가 주최하고 대한골프협회 한국프로골프협회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 한국골프용구공업협동종합이 공동후원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4개국 80개 골프관련 업체가 참가,최근 내놓은 신제품 위주로 출품하고 현장에서 판매하기도 한다.


    골퍼들은 모처럼 한 자리에서 클럽 볼 신발 인터넷사이트 스윙연습기 회원권 등 골프에 관한 모든 것을 보고 비교하며 즐길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특히 주 5일 근무제 도입과 웰빙 문화의 확산으로 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고 세계 정상급 골퍼들의 잇단 방한으로 골프 열기가 고조되는 시점에 열리는 행사여서 골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주최측은 박람회 기간에 어프로치 대회 및 뷰티스윙 컨테스트,프로골퍼들의 원포인트 레슨,클럽 피팅레슨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놓았다.


    또 박람회장을 찾은 골퍼들을 위해 드라이버 골프백 등 5천여점의 경품도 준비했다.


    관람객들은 박람회도 구경하고 경품도 받을수 있는 기회인 셈이다.


    출품업체들도 그 나름대로 원포인트 레슨이나 프로골퍼 사인회,퍼팅 대회,스윙 분석,시타 대회등의 행사를 개최한다.


    특히 올해는 '아울렛관'을 운영,이월상품등을 특별 할인판매할 예정이어서 '알뜰 골퍼'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박람회가 열리는 서울무역전시장은 대한무역투자공사가 운영하는 전문 전시장으로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자리잡고 있다.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1번 출구로 나오면 곧바로 연결된다.


    입장료는 성인이 2천원,학생과 경로우대자는 1천원이다.


    박람회는 나흘동안 오전 10시에 시작되고,오후 6시에 문을 닫는다.


    김경수 기자 ksm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김민솔 "올 목표는 신인왕…타이틀 싹쓸이도 욕심나요"

      “‘이 정도면 됐다’는 식으로 한계를 정해두진 않으려고요. ‘이것도 되네’라는 생각이 들면 또 해보고, 더 올라가 보고 싶습니다.”지난해 한국여자프로골...

    2. 2

      PGA 간판 매킬로이 "LIV 선수 복귀 환영"

      로리 매킬로이(북아일랜드·사진)가 LIV골프 선수들의 미국프로골프(PGA)투어 복귀를 환영한다고 밝혔다. LIV골프를 가장 큰 목소리로 비판하던 그가 기존 입장을 180도 바꾸면서 ‘메이저 사...

    3. 3

      김성현 재입성·이승택 합류…몸집 키운 K브러더스 '도약' 노린다

      김성현의 복귀와 이승택의 합류로 몸집을 키운 K브러더스가 올 시즌 나란히 반등을 꿈꾸고 있다. 7명의 선수 모두 우선 내년 시즌을 보장받는 페덱스컵 랭킹 100위 사수에 사활을 걸어야 한다.반등이 절실한 선수는 김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