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Business] 노틈휴먼시스템..틈없는 안락한 주거문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간의 주거 생활은 날로 안락해지고 첨단화 되어 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업무용 건물이나 주택의 부속물 중 방화문의 개.폐시 소음 및 충격음을 원천적으로 차단하여 실내의 주거환경 및 업무의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 고기능 제품이 개발되어 귀추가 주목 된다.
노틈휴먼시스템(대표 강 금옥 www.notum.co.kr)은 방화문 밀폐용 패킹전문 개발업체로써 기존에 줄곧 문제점으로 지적되어온 방풍, 방음, 난열을 충실히 해결해 주는 'NoTum'을 개발 출시했다.
현재는 건설업체의 신축건물인 주상복합 아파트 보일러실, 오피스텔의 에어컨실, 연구소 등 최첨단 건물시스템에 응용 설치되고 있다.
이 제품은 신축건물과 기존 건물에 설치 시 방화문과 문틀사이에 불규칙하게 벌어지는 틈에 상관없이 누구나 탈.부착이 용이해 기능성면에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기존 제품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맞춤형 특허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 'NoTum'은 기존 볼트나 접착제가 필요 없어 설치가 편리하며 화재 발생 시 나오는 유독가스가 발생되지 않도록 난연성 가스켓을 사용, 결로, 방음, 난연을 고려한 제품이다.
10여년 이상 업계에 종사하면서 제품의 특성과 기술적 문제점을 간파하여 꾸준한 노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였다.
실제로 모기술개발 연구소에 설치 후 관련분야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고 검증된 부분은 이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하는 사례로 꼽히고 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는 대림건설, 쌍용건설, 대우건설, 삼성건설 등 국내 굴지의 건설사의 신축건물인 주상복합 아파트나 오피스텔의 현장선택사항으로 적용중이며 점차 그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항상 소비자의 편에서 생각하며 편리함과 고기능성을 최고의 가치로 삼는 노틈휴먼시스템의 기술집약적인 경영철학이 빛을 발할 미래가 주목된다.
02-2611-6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