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no Korea] (주)위드넷 .. 제휴마케팅 '플러스링크' 첫선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위드넷(www.pluslink.com 대표 김범)은 권민중,이혜영,황혜영,박혜경,백지영 콘서트 등 제휴마케팅 프로그램 운영으로 정평이 나있는 기업이다.
탁월한 마케팅 능력을 인정받아 수회에 걸친 연예인누드 프로모션으로 제휴업계의 오랜 노하우와 인지도를 가지고 있으며 제휴마케팅 플러스링크를 운영하고 있다.
플러스링크는 광고를 원하는 광고주와 사이트 내 광고로 인해 수익을 창출하고자 하는 매체사를 연결시켜주는 제휴마케팅 프로그램이다.
높은 광고비용이 아닌 광고로 인한 수익발생시에만 광고료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광고주의 부담을 덜어주며 광범위한 매체사를 이용 높은 트래픽과 수익향상을 동시에 만족시켜 주고 있다.
또 광고주와 매체시간의 특성 파악을 적절한 타겟 마케팅이 가능해져 효율성 또한 높은 광고환경을 제공해 주고 있다.
기존 제휴마케팅 프로그램의 안정성과 플러스링크만의 새로운 제도로 편리하고 높은 수익을 보장하고 있다.
기존 매체사 월 단위 정산에서 벗어나 취소 인정 기간이란 제도를 도입하여 광고주가 정한 인정기간이 지나면 매체사에서 수익금을 즉시 찾아갈 수 있는 편리한 제도로써 경쟁업체에 비해 높은 편리성과 안정적인 운영을 도와주고 있다.
여러 제휴프로그램 업체를 인수·합병함으로써 매체사 회원수 또한 지속적으로 추가 되고 있고 기존의 매체사를 포함하여 매우 다양하고 광범위한 매체사를 보유하고 있다.
문의전화 1544-07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