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성장기업] 광해건설..원스톱 웰빙공간 창조의 귀재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인천시의 명물 숭의종합운동장이 시민들의 생활체육시설과 휴식공간으로 새롭게 변모한다.
인천시에 따르면 오는 2007년 개장을 목표로 운동장 9만4천 975m2에다 녹지공간과 선수촌,트레이닝센터 등을 조성키로 하고 인천정비발전연구원에 정비방안을 의뢰한 상태라는 것.
이렇게 되면 무엇보다도 인근 주민들의 편의 등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하리라는 전망이다.
이같은 운동장 리모델링 계획과 맞물려 요즘 한층 주가를 더하고 있는 아파트가 있어 실수요자와 투자가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광해건설(대표 김충열·www.leadvill.co.kr)이 분양하기 시작한 숭의동 광해리드빌 아파트 및 오피스텔이 바로 그것.
각 지상 15층에 지하 3층 규모로 3개동으로 이뤄진 이곳 광해리드빌은 아파트 243세대와 17개의 점포를 동시 분양하는데,몇몇 금융기관과 의류 도소매점 등은 이미 입점이 확정된 상태.
평수는 19평에서 36평까지 다양하다.
이곳 숭의동 광해리드빌에 들어서면 숭의종합운동장이 바로 눈 아래로 내려다 보이며 특히 저녁 무렵의 황홀한 석양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전망이 장관.
입지 또한 경인고속도로와 서해안고속도로,서울외곽순환도로를 연계하는 경제 교통 중심지에 위치해 있어 좋은 여건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 이곳을 둘러본 사람들의 전반적인 평가다.
㈜광해건설의 한 관계자는 숭의동 주상복합 광해리드빌(032-883-7100)은 넉넉한 공간활용과 보다 안락한 주거 실용화를 위하여 미래형 신주거 개념으로 만들어 낸 고품격 공간이라고 설명한다.
㈜광해건설에서는 이와 함께 서울 방배동 역세권에 위치해 있는 광해리드빌(분양문의 02-521-6660)도 분양하고 있는데,이 또한 아파트의 거품가격을 빼고 생활환경 가치를 더해 입주자의 부담을 덜어주었다는 평가다.
세련된 감각의 최신형 빌트인시스템을 채택,입주자의 생활공간을 보다 살기 편한 설계와 구조로 업그레이드 시켰고 광해리드빌 특유의 입지환경에 따른 소비자 욕구충족 시스템이 돋보인다.
서울 시내,외 어디든지 통할 수 있는 입체교통망의 요지에 위치해 있으며 주변의 다양한 쇼핑,편의시설과 함께 강남 명문학군과 연계되어 최상의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예술의 전당과 한강시민공원 등 이른바 웰빙 라이프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주변 여가 환경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조건.
150%의 주차공간을 확보한 이곳 역시,언제나 계약과 동시에 입주가 가능하다는 점도 눈에 띈다.
한편 ㈜광해건설은 인천시 남동구에 광해리더스골프클럽(032-811-5588)도 운영 중인데 '한국중고태권도연맹 회장'을 역임하고 '제5회 세계 청소년 태권도대회' 국내 유치를 성사시킨 김충열 대표의 스포츠력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이곳은 비거리 110야드 80타석의 실외 골프클럽과 호텔클럽을 능가하는 100여종의 전문 헬스기구를 갖춘 헬스클럽과 회원전용 사우나,각종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목하 VIP회원 100명을 선착순 모집중이다.
자타가 인정하는 원스톱 웰빙 공간으로 이번에 모집하는 VIP회원에게는 프로 강사진에 의한 특별 레슨과 2년간의 계약기간 중 골프와 헬스,사우나의 무제한 사용권이 부여되고 계약 만료 후에는 회비를 환불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