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컴퍼니] 박주관 컨설팅(주) .. 직무교육의 새 패러다임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주5일 근무제 등의 실시에 따라 사무생산성 향상이 기업의 최대 현안으로 떠오르고 시점에 핵심경쟁력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새로운 직무교육의 패러다임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박주관컨설팅(주)의 직무능력개발원(www.pcg.co.kr)은 직무교육,통신교육,직무 자격취득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직무교육 패러다임에 맞춰 총무관리사 과정,기획관리사 과정,마케팅관리사 과정,사무관리사 과정 등 모든 기업에 공통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직무자격 취득과정을 개설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중에서도 4월7일부터 수강생을 다시 모집하는 마케팅관리사 과정이 단연 인기과정이다.
장기적인 경기침체기에 기업이 사는 길은 마케팅과 인재교육임을 입증해 주고 있다
마케팅 괄리사 과정은 실정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무중심의 교육이 특징이다.
주요과목은 마케팅 실행계획 수립기법,영업실전 훈련,상담기법,서비스마케팅,영업력 강화를 위한 고객고정화 전략,경쟁전략,원가우위전략,영업 성공사례 등이다.
대기업,중소기업의 영업부서 실무 경험이 많은 교수들이 직접 강의에 나선다.
교육효과를 높이기 위해 마케팅 실무교육 후 철저한 평가에 의해 마케팅 관리사 자격도 부여하며,교육기회확대를 위해 통신 교육과정도 운영할 계획에 있다.
한편,박주관컨설팅(주)는 마케팅관리사 외에도 2003년 산업자원부로부터 전략경영 컨설팅 매뉴얼 개발 업체로 선정되어 중견 중소 벤처기업 실정에 맞는 경영종합진단 프로그램을 개발하였으며,그것을 교육으로 접목시켜 '경영전략개발전문가' 과정을 4월7일부터 시작하며,요즘 인기 있는 부동산 관련강좌로 '상권분석사 '과정도 4월8일부터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이 과정 수료자에게는 소정의 자격시험을 거쳐 상권분석사 자격도 부여하며,상업용 부동산 전문 중개사무소 '점포박사' 가맹시 특전도 부여한다.
02)2285-69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