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브랜드 대상] 비데 부문 : '웅진룰루' ‥ '똑똑한 비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환경가전 전문기업 웅진코웨이개발(대표 박용선)은 복합식 순간온수시스템(IBS·Instant Boiling System)을 적용한 '룰루 비데'로 비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제품은 소비자 조사결과를 대폭 반영,실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기능을 추가했고 욕실 환경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추구했다.
이 회사 마케팅 관계자는 "우리 회사는 늘 웅진의 명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브랜드에 흠집이 가지 않는 최고의 제품 생산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인다"고 전제하고 "이번 대상을 받은 '룰루 비데'도 최신 기술을 적용한 것은 물론 청결 편의성 안전성 강화 등 네가지 측면에서 기존의 제품보다 월등하다"고 설명한다.
이 제품이 채택하고 있는 순간온수시스템은 온수 사용 도중 온수의 온도 변화 없이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소형 탱크 및 펌프를 적용해 저수압 지역에서도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특히 어린이 전용 버튼이 있어 어린이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제품들이 성인의 체형에 맞게 설계돼 어린이들이 사용하기 불편했던 단점을 개선하고 이중안전잠금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2002년 5월 '룰루(LooLoo)'라는 욕실 전문 브랜드를 선보인 웅진코웨이개발은 건강하고 깨끗한 욕실문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비데와 연수기 등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특히 비데가 최근 관심을 모으고 있는 웰빙 제품으로 부각되고 있어 업계 선두로서 차별화된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 결과 2003년 50만대가 넘는 경이로운 판매량을 기록했고 40%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확보했다.